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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ly 07, 2010 11:07 AM] -- Automatically generated message: Thank you for using HP's Instant Active Chat Support. Our Chat Support is provided free during your warranty period. Your request has been received by our Technical Support Center, and has been queued. Support for HP Notebooks, Desktops, and Printers are available 24 hours a day, 7 days a week. You will receive a response to your support request in 2 minutes or less.
Starting from Feb 1st, HP will stop free support for out of warranty Consumer & Commercial Notebook . Alternatively, you have the option to seek self-help support from our website at www.hp.com/go/bsc or you can bring your notebook to Service Center for chargeable support.
[Wednesday, July 07, 2010 11:07 AM] -- Automatically generated message: For reference, your Case ID is 4616743851
[Wednesday, July 07, 2010 11:07 AM] -- Automatically generated message: The HP Support technician, Anitha B has been assigned to your case.
[Wednesday, July 07, 2010 11:07 AM] -- a a says: .
[Wednesday, July 07, 2010 11:07 AM] -- Anitha B says: Hello a, thank you for contacting HP Active Chat Support. My name is Anitha and I see you have a question regarding your Notebook. Please give me 2 minutes to review your information. Thank you.
[Wednesday, July 07, 2010 11:08 AM] -- a a says: 아....
[Wednesday, July 07, 2010 11:10 AM] -- Anitha B says: Before we proceed, could you help us with the following information, it would be helpful for us to contact you, if required. 1. Alternate phone number. 2. Country you are currently located: you have reached the Support team for Asia Pacific region. It is beyond our Support limits to assist you. You would need to Korea support team for further assistance.
[Wednesday, July 07, 2010 11:13 AM] -- Anitha B says: your support request has been routed incorrectly. I will forward this session and all of its contents to the appropriate support group at this time.
[Wednesday, July 07, 2010 11:14 AM] -- Automatically generated message: A Support specialist, Ye-sun S has been assigned to your case.
[Wednesday, July 07, 2010 11:14 AM] -- Ye-sun S says: 안녕하십니까?한국 HP 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14 AM] -- a a says: 윽
[Wednesday, July 07, 2010 11:14 AM] -- a a says: 안녕하세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4 AM] -- a a says: @_@
[Wednesday, July 07, 2010 11:14 AM] -- a a says: 저 분명 한국 서비스 센터로 접속했는데
[Wednesday, July 07, 2010 11:15 AM] -- a a says: 갑자기 영어로 막 나와서 -_-
[Wednesday, July 07, 2010 11:15 AM] -- a a says: usb 인식이 안되는데요 혹시 원격으로 손봐주실수 있으신가 해서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5 AM] -- a a says: 사자마자 왼쪽 하나 맛이 가서
[Wednesday, July 07, 2010 11:15 AM] -- a a says: 1년 넘게 나머지 2개만 쓰다가
[Wednesday, July 07, 2010 11:15 AM] -- a a says: 며칠 전부터 나머지도 인식이 안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16 AM] -- Ye-sun S says: 네, 고객님. 현재 노트북에 설치된 운영체제가 어떻게 되는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6 AM] -- a a says: 비스타 sp2
[Wednesday, July 07, 2010 11:16 AM] -- a a says: 래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6 AM] -- a a says: 조금 전에 뭔가 누르니까 노트북 사양이랑 os, driver.. 막 나오길래..
[Wednesday, July 07, 2010 11:16 AM] -- Ye-sun S says: 외장 연결한 장치가 어떻게 되는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6 AM] -- a a says: 보통 외장하드, usb, ,mp3, 메모리카드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7 AM] -- Ye-sun S says: 장치가 마우스 인지요, 저장 장치 인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7 AM] -- Ye-sun S says: 혹시 연결 장치가 별도로 설치필요되는 드라이버가 있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17 AM] -- a a says: 그게 뭔가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7 AM] -- a a says: 저 몰라요ㅠㅠ
[Wednesday, July 07, 2010 11:17 AM] -- a a says: 장치가 마우스냐는 건 무슨 말이죠
[Wednesday, July 07, 2010 11:18 AM] -- Ye-sun S says: mp3 장치일 경우 연결한 다음 별도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되는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8 AM] -- a a says: 마우스는 따로 안 달고 내장된 거.. 패드 이거 쓰는데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8 AM] -- a a says: 아 아뇨
[Wednesday, July 07, 2010 11:18 AM] -- a a says: 제가 쓰는 외부 장치 중에
[Wednesday, July 07, 2010 11:18 AM] -- a a says: 뭔가 설치해서 인식시키는 건 없어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8 AM] -- Ye-sun S says: 네. 알겠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18 AM] -- a a says: 그런데 이거 내장 마우스 패드가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9 AM] -- Ye-sun S says: 네
[Wednesday, July 07, 2010 11:19 AM] -- a a says: 드라이버가 국민은행 보안프로그램이랑 자꾸 충돌해서 인터넷뱅킹을 못해서
[Wednesday, July 07, 2010 11:19 AM] -- a a says: 최근에 그거 드라이버 삭제하겠냐는 팝업에서 네 했거든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9 AM] -- a a says: 그래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9 AM] -- a a says: 그런데 usb 포트 3개 중에 하나는
[Wednesday, July 07, 2010 11:19 AM] -- a a says: 처음부터 안됐던 터라
[Wednesday, July 07, 2010 11:19 AM] -- a a says: ;;
[Wednesday, July 07, 2010 11:19 AM] -- Ye-sun S says: 아,네 우선 이론상 터치패드 드라이버와 usb 장치 드라이버는 충돌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1:20 AM] -- a a says: 네
[Wednesday, July 07, 2010 11:20 AM] -- Ye-sun S says: 이 부분일 경우 드라이버 업데이트로 해결이 가능할수 있습니다만, 간헐적으로 시스템 상의 오류로 윈도우 재 설치가 필요될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 참조 바랍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20 AM] -- Ye-sun S says: 먼저 하기 사이트로 접속하시어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설치해 보십시오.
[Wednesday, July 07, 2010 11:20 AM] -- Ye-sun S says: >>Intel Chipset Installation Utility for ICH9m for Microsoft Windows Vista http://h10025.www1.hp.com/ewfrf/wc/softwareDownloadIndex?softwareitem=ob-63951-1&lc=en&dlc=en&cc=us&os=2093&product=3876991&sw_lang=
[Wednesday, July 07, 2010 11:21 AM] -- Ye-sun S says: 최신버전으로 윈도우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주십시오. (시작-> 모든 프로그램 -> windows update 실행)
[Wednesday, July 07, 2010 11:21 AM] -- Ye-sun S says: 다음 내 컴퓨터(마우스 우클릭)->관리->장치 관리자-> 범용직렬 버스 컨트롤러 -> usb 루트 허브 를 모두 제거 후 재부팅하여 주십시오.
내 컴퓨터(마우스 우클릭)->관리->장치 관리자-> 범용직렬 버스 컨트롤러 항목중 usb root hub 항목을 클릭, 전원관리 탭의 [전원을 절약하기 위해 컴퓨터가 이 장치를 끌수있음]항목의 check를 해제하고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23 AM] -- a a says: 순서대로 다 하라는 거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1:25 AM] -- Ye-sun S says: 네. 고객님. 진행 중 재 부팅 메시지가 나타나면 꼭 재 부팅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25 AM] -- a a says: 그럼 이 창은요?
[Wednesday, July 07, 2010 11:25 AM] -- a a says: 윈도 업뎃 중이긴한데...
[Wednesday, July 07, 2010 11:26 AM] -- Ye-sun S says: 재 부팅이 되기 때문에 채팅 서비스는 잠시 종료됩니다. 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1:26 AM] -- a a says: 그러고 다시 이거 찾아서 채팅 거나요???
[Wednesday, July 07, 2010 11:27 AM] -- a a says: ㅡㅡ;
[Wednesday, July 07, 2010 11:27 AM] -- Ye-sun S says: 네. 고객님. 위 작업을 모두 마친 다음 채팅 접속을 해 주심도 좋습니다만, 위 작업으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마친 부분이라면 현재로써는 추가 적으로 진행이 필요되는 부분이 윈도우 재설치일듯 싶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29 AM] -- a a says: ......무책임해보이네요-_-
[Wednesday, July 07, 2010 11:29 AM] -- a a says: 역시 hp-_-
[Wednesday, July 07, 2010 11:29 AM] -- a a says: 저기요
[Wednesday, July 07, 2010 11:29 AM] -- a a says: 지금 제가 쓰는 모델 키보드 덮개 없어서
[Wednesday, July 07, 2010 11:29 AM] -- a a says: 미친 듯이 뭔가 들어가고 있는데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0 AM] -- a a says: 서비스 센터 들고 가면 키보드 아래 청소 되나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0 AM] -- Ye-sun S says: 고객님. 죄송합니다만, 현재 상황에서 최근 발생된 문제일 경우 최신 설치된 프로그램 삭제 혹은 복원을 진행해 보심도 좋습니다만, 정확한 문제 발생 시가 또한, 확인이 어려운 상황에서 이 부분에 대한 추가 작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30 AM] -- a a says: 사후 관리 안좋단 말은 들었는데 경험해보니 더 와닿네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0 AM] -- a a says: 원격지원은 못할 망정
[Wednesday, July 07, 2010 11:31 AM] -- a a says: 암튼 질문 답 부탁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31 AM] -- Ye-sun S says: 키보드 부분에 대해서 HP 서비스 센터로 내방하시어 노트북 청소 지원을 요청하시면 가능합니다. 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1:31 AM] -- a a says: 이 모델이랑 같은 키패드 사용하는 다른 hp 제품 알고 싶고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1 AM] -- a a says: 청소 지원 비용도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1 AM] -- a a says: 소요 시간이랑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2 AM] -- Ye-sun S says: 고객님. HP 노트북일 경우 OEM파트로 지원이 되기 때문에 기타 모델에 대하여 확인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32 AM] -- Ye-sun S says: 혹시 어떤 부분의 작업을 진행하고자 하시는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2 AM] -- a a says: cq70
[Wednesday, July 07, 2010 11:32 AM] -- a a says: 201tx
[Wednesday, July 07, 2010 11:32 AM] -- Ye-sun S says: 죄송합니다만, HP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부분의 작업에 대해 정확한확인이 되지 않는 상황이라, 소요 시간 및 비용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32 AM] -- a a says: 키패드 같은 거 찾아서 사려고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3 AM] -- a a says: 이 제품 모델명으로 찾으면 키패드 커버를 팔질 않아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4 AM] -- Ye-sun S says: 제가 별도로 확인은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만, 안내를 드린데로 파트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작업이라, 이에 대해 호환 가능한 모든 모델에 대한 검색이 되지 않을수 있는 점 참조 바랍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35 AM] -- a a says: 뭔 지원센터에서 아는 게 이리 없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35 AM] -- a a says: ;;;;
[Wednesday, July 07, 2010 11:36 AM] -- Ye-sun S says: HP 노트북일 경우 OEM 파트로 지원이 되기 때문에 부품에 대하여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36 AM] -- a a says: 못 알아듣는 거 아니니까 반복해서 말씀안하셔도 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36 AM] -- Ye-sun S says: 또한, HP 노트북에 대하여 키스킨 부품을 판매하지 않는 상황이라,고객님께서 시중에서 호환 가능한 부품으로 구입하시어 사용해 보실수 있습니다만, 정확한 사용 여부 또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37 AM] -- a a says: 모르는 게 당연하다는 식에다 너 알아서 하고 우린 모른다는 거네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7 AM] -- a a says: 최소한 그 회사에서 파는 제품 중에
[Wednesday, July 07, 2010 11:37 AM] -- a a says: 같은 키패드 들어가는 제품 목록은 주실 수 있는 거잖아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8 AM] -- a a says: 모르면 알아서라도 알려줘야죠
[Wednesday, July 07, 2010 11:38 AM] -- a a says: 지금 요청하세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8 AM] -- a a says: 무슨 부선지 뭔지
[Wednesday, July 07, 2010 11:38 AM] -- Ye-sun S says: 기본적으로 파트 부분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만, 이 부분에 대해 제가 별도로 검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39 AM] -- a a says: 했던 소리 또 하지 말아주세요 제발
[Wednesday, July 07, 2010 11:42 AM] -- Ye-sun S says: 서비스 지원에 불편을 드린데 대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고객님. 요청하신 부분에 대해 추가 확인 및 지원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만, 정확한 확인 가능 여부에 대해 미루 답변이 어려운 점 널리 양해 바랍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42 AM] -- a a says: 아 진짜
[Wednesday, July 07, 2010 11:42 AM] -- a a says: 제발 반복하지 말라고요
[Wednesday, July 07, 2010 11:42 AM] -- a a says: 제가 화낼까봐 겁나거든요
[Wednesday, July 07, 2010 11:42 AM] -- a a says: 그니까 부탁한 같은 키패드 들어가는 제품 목록이나 좀
[Wednesday, July 07, 2010 11:43 AM] -- a a says: 내 컴퓨터(마우스 우클릭)->관리->장치 관리자-> 범용직렬 버스 컨트롤러 -> usb 루트 허브 를 모두 제거 후 재부팅하여 주십시오.
내 컴퓨터(마우스 우클릭)->관리->장치 관리자-> 범용직렬 버스 컨트롤러 항목중 usb root hub 항목을 클릭, 전원관리 탭의 [전원을 절약하기 위해 컴퓨터가 이 장치를 끌수있음]항목의 check를 해제하고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44 AM] -- a a says: 이 부분에서 usb 루트 허브를 모두 제거 했는데
[Wednesday, July 07, 2010 11:44 AM] -- a a says: 그 아래 부분 전원관리 탭을 어떻게 꺼내죠 이미 없는데
[Wednesday, July 07, 2010 11:44 AM] -- a a says: -_-
[Wednesday, July 07, 2010 11:44 AM] -- a a says: 고객지원하는 거면서 채팅이라고 내용 올라가면 고객이 일일이 스크롤 올려서 찾아야 하고 참 대단하네요
[Wednesday, July 07, 2010 11:51 AM] -- a a says: 뭐하는 겁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52 AM] -- Ye-sun S says: 어느 부분까지 진행이 되었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52 AM] -- a a says: 물어보는 내용 보면 어디까지 진행됐는지 아실 수 없나요?
[Wednesday, July 07, 2010 11:52 AM] -- a a says: 허브 루트 삭제 다 하라고 하고선
[Wednesday, July 07, 2010 11:53 AM] -- a a says: 거기서 전원탭을 어케 꺼내냔 말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53 AM] -- Ye-sun S says: 재 부팅을 하시었습니까,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1:54 AM] -- a a says: 재부팅 했음 이 채팅창이 있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54 AM] -- a a says: 아까 제가 여쭤보니까 재부팅하면 채팅꺼진다고 그러셨잖아요
[Wednesday, July 07, 2010 11:54 AM] -- a a says: 그래서 그 전에 여쭤보는 건데
[Wednesday, July 07, 2010 11:54 AM] -- Ye-sun S says: 고객님. usb 루트 허브 를 모두 제거한 다음 재 부팅이 필요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54 AM] -- Ye-sun S says: 제거하신 다음 다시 재 부팅하시고 장치 관리자로 진입하시면 루트허브 항목이 확인이 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55 AM] -- a a says: 네 그러면 재부팅해서 그 항목에서 전원관리 어쩌고를 하란 말이죠
[Wednesday, July 07, 2010 11:55 AM] -- a a says: 재부팅하면 채팅 끝난다면서요
[Wednesday, July 07, 2010 11:55 AM] -- a a says: 아까 말씀드린 목록이욧
[Wednesday, July 07, 2010 11:56 AM] -- Ye-sun S says: 네. 고객님. 재 부팅후 다시 한번 장치 관리자의 장범용직렬 버스 컨트롤러 항목중 usb root hub 항목을 클릭, 전원관리 탭의 [전원을 절약하기 위해 컴퓨터가 이 장치를 끌수있음]항목의 check를 해제하고 확인버튼을 눌러 진행해 주십시오.
[Wednesday, July 07, 2010 11:57 AM] -- a a says: 말씀하신 내용 진작 긁어서 메모장으로 다시 저장했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57 AM] -- Ye-sun S says: 요청하신 호환 가능한 키보드 모델명에 대해서는 검색 후 별도로 메일로 안내를 드려도 되겠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57 AM] -- a a says: 네 *****@**********
[Wednesday, July 07, 2010 11:57 AM] -- a a says: 메일 보내시는 성함이 어떻게 되시나요
[Wednesday, July 07, 2010 11:57 AM] -- a a says: 스팸이라고 버릴까봐;;
[Wednesday, July 07, 2010 11:59 AM] -- Ye-sun S says: HP support 로 답변을 받으시게 되는데요, 먼저 시스템에서 생성하는 부분이라, 자동 회신을 받으실겁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59 AM] -- a a says: 네
[Wednesday, July 07, 2010 11:59 AM] -- a a says: 알겠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59 AM] -- a a says: 그런데 원래 hp 서폿은 이런가요?
[Wednesday, July 07, 2010 11:59 AM] -- a a says: 원격지원도 안할 거면서 굳이 액티브x 설치하게 하고
[Wednesday, July 07, 2010 12:00 PM] -- a a says: 뭐 물어보면 확실치 않다 책임 못진다 이러고
[Wednesday, July 07, 2010 12:00 PM] -- a a says: ;;
[Wednesday, July 07, 2010 12:00 PM] -- a a says: 본 채팅이 다 기록이 될 거라고 생각해서 적는 겁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00 PM] -- a a says: 이런 식으로 사후 관리하면서 어떻게 지금까지 한국에서 살아남았는지 정말 의문이네요
[Wednesday, July 07, 2010 12:01 PM] -- Ye-sun S says: 우선 원격 지원일 경우 네트워크 접속으로 정상 연결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또한, 진행이 필요되는 작업이 드라이버 다운로드, 윈도우 업데이트 부분 또한, 네트워크 연결로 원격상 정상 진행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01 PM] -- Ye-sun S says: 또한, 무상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노트북 모델에 한해, 메일/채팅 및 전화 기술 지원 서비스가 중지 되며 현재 진행되는 부분은 서비스 차원에서 드리는 기술 지원이오니 참조 바랍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02 PM] -- a a says: 헐
[Wednesday, July 07, 2010 12:02 PM] -- Automatically generated message: This service request has been withdra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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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하고 끝내려고 한 건 아닌데, 마우스 잘못 클릭돼서 종료되어 버려서, 졸지에 실례..
채팅창 닫힌 김에 하라던 윈도 업뎃에 따라오는 리부팅을 하고, 장치 관리자에서 전원 관리 탭 고치라는 거 고치자 싶었음.
그런데.. 리부팅하고 나니까 아무 외부장치도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USB 2.0 CRW'가 연결됐다고 우측 하단에 떴는데..
이게 뭔가도 싶고, 꽂아봐도 카드 리더고 usb 포트고 여전히 인식 못하니 다시 1:1 연결.
https://h50203.www5.hp.com/HPISWeb/customer/PrintChat.aspx?CaseID=5110891&User=a+a&EndUser=yes&LocalTZ=-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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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ly 07, 2010 12:46 PM] -- Automatically generated message: Thank you for using HP's Instant Active Chat Support. Our Chat Support is provided free during your warranty period. Your request has been received by our Technical Support Center, and has been queued. Support for HP Notebooks, Desktops, and Printers are available 24 hours a day, 7 days a week. You will receive a response to your support request in 2 minutes or less.
Starting from Feb 1st, HP will stop free support for out of warranty Consumer & Commercial Notebook . Alternatively, you have the option to seek self-help support from our website at www.hp.com/go/bsc or you can bring your notebook to Service Center for chargeable support.
[Wednesday, July 07, 2010 12:46 PM] -- Automatically generated message: The HP Support technician, Anitha B has been assigned to your case.
[Wednesday, July 07, 2010 12:46 PM] -- Automatically generated message: For reference, your Case ID is 4616748984
[Wednesday, July 07, 2010 12:47 PM] -- Anitha B says: Hello a, thank you for contacting HP Active Chat Support. My name is Anitha and I see you have a question regarding your Notebook. Please give me 2 minutes to review your information. Thank you.
[Wednesday, July 07, 2010 12:47 PM] -- Automatically generated message: Detailed system information has been uploaded to the support specialist.
[Wednesday, July 07, 2010 12:47 PM] -- a a says: hello again Anitha
[Wednesday, July 07, 2010 12:47 PM] -- a a says: this is **** again
[Wednesday, July 07, 2010 12:47 PM] -- a a says: due of your help
[Wednesday, July 07, 2010 12:48 PM] -- a a says: i could chat with Korean support team
[Wednesday, July 07, 2010 12:48 PM] -- a a says: but..
[Wednesday, July 07, 2010 12:48 PM] -- Anitha B says: Okay.
[Wednesday, July 07, 2010 12:48 PM] -- a a says: I have to chat with them again
[Wednesday, July 07, 2010 12:48 PM] -- Anitha B says: Okay. I shall transfer your request to them.
[Wednesday, July 07, 2010 12:48 PM] -- a a says: and i can't connect Korean support
[Wednesday, July 07, 2010 12:49 PM] -- a a says: really, Korean HP site
[Wednesday, July 07, 2010 12:49 PM] -- Automatically generated message: A Support specialist, Jin-hwa L has been assigned to your case.
[Wednesday, July 07, 2010 12:50 PM] -- a a says: .....
[Wednesday, July 07, 2010 12:50 PM] -- Jin-hwa L says: 반갑습니다, 고객님. 한국 HP E solution 기술 지원 팀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50 PM] -- a a says: 네
[Wednesday, July 07, 2010 12:50 PM] -- a a says: 저기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1 PM] -- a a says: hp한국 사이트에서
[Wednesday, July 07, 2010 12:51 PM] -- a a says: 채팅 연결 누르면
[Wednesday, July 07, 2010 12:51 PM] -- Jin-hwa L says: 예.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2:51 PM] -- a a says: 자꾸 아시아태평양으로 넘어가서ㅐ요만 연결이 도
[Wednesday, July 07, 2010 12:51 PM] -- a a says: 넘어가서만 연결이 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51 PM] -- a a says: 거기서 한국 연결해달라고 해야 이쪽으로 넘어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51 PM] -- a a says: --
[Wednesday, July 07, 2010 12:52 PM] -- a a says: 일단 그건 그렇고
[Wednesday, July 07, 2010 12:52 PM] -- Jin-hwa L says: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 삭제하신후 인터넷 창을 닫으시고 다시 접속하시면 어떠하신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2 PM] -- a a says: 저 조금 전에 ㅅ예선 담당자랑 얘기하다가 끊겼는데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2 PM] -- Jin-hwa L says: 아,예.
[Wednesday, July 07, 2010 12:52 PM] -- a a says: 다시 접속하라뇨 지금 그거 다시 해가지고 또 안도ㅣ며ㄴ
[Wednesday, July 07, 2010 12:52 PM] -- a a says: 또 안되면 전 또 아니타씨한테 연결부탁해야해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3 PM] -- a a says: --; 연결 이상 확인은 그쪽에서 하세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3 PM] -- a a says: 어쨌든 usb 포트 인식 불가능 건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53 PM] -- a a says: 시키는 대로 다 하고 재부팅하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2:53 PM] -- Jin-hwa L says: 고객님, 현재 예선 엔지니어께 전달하여 드리오니 잠시만 기다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53 PM] -- Automatically generated message: A Support specialist, Ye-sun S has been assigned to your case.
[Wednesday, July 07, 2010 12:54 PM] -- Ye-sun S says: 안녕하세요,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2:54 PM] -- Ye-sun S says: 어떻게 확인이 되셨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2:54 PM] -- a a says: 아까 끊겼는데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4 PM] -- Ye-sun S says: 네
[Wednesday, July 07, 2010 12:54 PM] -- a a says: 어차피 끊겼길래 리부팅을 했습니다만
[Wednesday, July 07, 2010 12:54 PM] -- a a says: 이번에는 아무 것도 연결 안했는데 새로 켜지자 마자
[Wednesday, July 07, 2010 12:54 PM] -- a a says: 외부 장치 표시하는 탭에
[Wednesday, July 07, 2010 12:54 PM] -- Ye-sun S says: 네
[Wednesday, July 07, 2010 12:55 PM] -- a a says: usb 2.0 CRW
[Wednesday, July 07, 2010 12:55 PM] -- a a says: 이런 게 연결됐다고 떴어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5 PM] -- a a says: 그리고 또 지금은 사라진 상태고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5 PM] -- a a says: usb 연결해봤지만
[Wednesday, July 07, 2010 12:55 PM] -- a a says: 여전히 인식이 안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55 PM] -- a a says: --;
[Wednesday, July 07, 2010 12:56 PM] -- a a says: 이 정도로 윈도 재설치하라고 하지 ;마시고
[Wednesday, July 07, 2010 12:56 PM] -- Ye-sun S says: 고객님. 연결시 현재 오류 메시지는 있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2:56 PM] -- a a says: 뭐가 문젠거죠
[Wednesday, July 07, 2010 12:56 PM] -- a a says: 없어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6 PM] -- a a says: 처음 지원요청했을 때부터
[Wednesday, July 07, 2010 12:56 PM] -- a a says: 뭔가 오류 팝업이 뜨지 않고
[Wednesday, July 07, 2010 12:56 PM] -- a a says: mp3를 연결하면 충전은 되지만 인식이 안돼서
[Wednesday, July 07, 2010 12:56 PM] -- a a says: 내 컴퓨터 열어도 안 보여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7 PM] -- Ye-sun S says: 고객님. 노트북에 윈도우 업데이트 파일은 몇 버전까지 설치되어 있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2:57 PM] -- Ye-sun S says: 서비스 팩 2가 설치되어 있는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7 PM] -- a a says: 아까 말씀드린 것 같은데
[Wednesday, July 07, 2010 12:58 PM] -- a a says: 비스타 홈베이직k sp2라고 나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58 PM] -- Ye-sun S says: 윈도우 설치에서 설치된 서비스 팩인지요, 아니면 설치 후 별도로 다운로드 받으시어 설치하시었는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8 PM] -- a a says: 모르겠는데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8 PM] -- a a says: 저는 그냥 노트북 배달와서 그대로 쓰는 거라
[Wednesday, July 07, 2010 12:59 PM] -- a a says: 발송 상태가 어떻게 되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2:59 PM] -- a a says: 제가 그런 걸 알면 채팅 요청 안하고 알아서 해결했을 겁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59 PM] -- a a says: ;; 모르니까 이러죠
[Wednesday, July 07, 2010 1:00 PM] -- Ye-sun S says: 고객님.온라인 채팅 기술 지원은 문제 발생 기반에서 상태 확인 후 지원이 가능합니다. 참조 바랍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00 PM] -- Ye-sun S says: 먼저 하기 사이트로 접속하시어 윈도우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설치합니다.
http://www.microsoft.com/downloads/details.aspx?FamilyID=891ab806-2431-4d00-afa3-99ff6f22448d&displaylang=en&displaylang=ko
[Wednesday, July 07, 2010 1:01 PM] -- a a says: --;
[Wednesday, July 07, 2010 1:01 PM] -- a a says: 저기요
[Wednesday, July 07, 2010 1:01 PM] -- Ye-sun S says: 고객님, 마우스, ,mp3 장치를 연결한 다음 장치 램프는 확인이 됩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01 PM] -- a a says: 저도 대답이야 하고 싶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01 PM] -- a a says: 그런데 지금 판매했던 사이트에서도 제품 페이지 내려가 있고
[Wednesday, July 07, 2010 1:01 PM] -- a a says: 첨부터 윈도 sp2로 발송됐는지 아닌지 제가 확인을 할 수가 없어요
[Wednesday, July 07, 2010 1:01 PM] -- Ye-sun S says: 네. 알겠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01 PM] -- a a says: 업뎃 방금 했잖아요
[Wednesday, July 07, 2010 1:01 PM] -- a a says: 또 하면 또 이거 종료되고
[Wednesday, July 07, 2010 1:02 PM] -- a a says: 또 한국 사이트에서 접속 안될 거고
[Wednesday, July 07, 2010 1:02 PM] -- a a says: 그럼 또 아시아-태평양으로 접속해서
[Wednesday, July 07, 2010 1:02 PM] -- Ye-sun S says: 서비스 팩에 대한 정확한 확인이 필요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02 PM] -- a a says: 또 한국으로 연결 부탁해야해요
[Wednesday, July 07, 2010 1:02 PM] -- a a says: 아니타라는 엔지니어랑 벌써 두 번이나 그랬다고요
[Wednesday, July 07, 2010 1:02 PM] -- Ye-sun S says: 고객님. 장치를 연결한 다음 램프는 현재 어떻게 확인이 됩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02 PM] -- a a says: 램프가 뭐냔 말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02 PM] -- a a says: 우측 하단에
[Wednesday, July 07, 2010 1:03 PM] -- a a says: 외부 장치 표시나오는 거 말씀하시는 건가요
[Wednesday, July 07, 2010 1:03 PM] -- Ye-sun S says: 고객님. usb 장치에 전원 램프 부분이 있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03 PM] -- a a says: 카드 리더 부분엔 불 들어옵니다만
[Wednesday, July 07, 2010 1:03 PM] -- Ye-sun S says: 현재 확인하고자 하는 부분은 노트북에서 인식이 되지 않는 상황이라, 전원 공급은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03 PM] -- Ye-sun S says: 카드 리더기를 연결하였을 경우 카드 리더기 램프는 확인이 됩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03 PM] -- a a says: 제가 적은 내용 다 안나요 보셨
[Wednesday, July 07, 2010 1:03 PM] -- a a says: 다 안보셨나요
[Wednesday, July 07, 2010 1:03 PM] -- a a says: mp3꽂으면 충전은 되는데 인식 못한다니까요
[Wednesday, July 07, 2010 1:04 PM] -- a a says: 그러면 전원공급은 되는 거잖아요
[Wednesday, July 07, 2010 1:04 PM] -- a a says: 그리고 아까 여쭤본 거
[Wednesday, July 07, 2010 1:04 PM] -- a a says: usb 2.0 CRW 이거 뭐죠
[Wednesday, July 07, 2010 1:04 PM] -- a a says: 왜 시키는 대로 하고 나니 없던 게 나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05 PM] -- Ye-sun S says: usb 2.0 CRW 부분은 장치 연결 후 우측 하단에 확인된 메시지 입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05 PM] -- a a says: 스크롤 올려서 메세지 확인하세요
[Wednesday, July 07, 2010 1:05 PM] -- Ye-sun S says: 방금 재 부팅후 테스트를 진행하신 장치가 카드 리더기 맞으시죠?
[Wednesday, July 07, 2010 1:06 PM] -- a a says: 대체 몇 번을 말해요
[Wednesday, July 07, 2010 1:06 PM] -- a a says: 다시 읽고 내려오세요
[Wednesday, July 07, 2010 1:06 PM] -- Ye-sun S says: 카드 리더기 제조사가 혹시 CRW 아닌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06 PM] -- a a says: 이봐요
[Wednesday, July 07, 2010 1:06 PM] -- a a says: 다시 읽었는데 그런 소리 하시는 겁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06 PM] -- a a says: 제가 분명 위에 적었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07 PM] -- a a says: 재쿠팅 하니까 저런게 나온다고!
[Wednesday, July 07, 2010 1:07 PM] -- a a says: 재부팅하고 달아본 거는 mp3 라고요
[Wednesday, July 07, 2010 1:07 PM] -- a a says: 사람 짜증나게 하는데 일가견 있으시네요
[Wednesday, July 07, 2010 1:07 PM] -- Ye-sun S says: 기존에 연결하신 usb 장치 중 CRW 제조사 장치가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07 PM] -- a a says: 책임자 누굽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08 PM] -- Ye-sun S says: 고객님.하나하나의 확인이 필요되는 부분이라, 재확인에 대한 번거로움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09 PM] -- a a says: 그런 식으로 매뉴얼 긁어붙이지 말고
[Wednesday, July 07, 2010 1:09 PM] -- a a says: 사과 하려면 똑바로 해요
[Wednesday, July 07, 2010 1:09 PM] -- a a says: 고객이 입력한 거 제대로 읽지도 않을 거면
[Wednesday, July 07, 2010 1:09 PM] -- a a says: 뭐하러 이런 채팅 합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0 PM] -- Ye-sun S says: 서비스 지원에 불편을 드린데 대해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10 PM] -- a a says: ***씨
[Wednesday, July 07, 2010 1:10 PM] -- a a says: 매뉴얼 긁어붙인 것 같은 사과 하지 말라고
[Wednesday, July 07, 2010 1:10 PM] -- a a says: 바로 몇 줄위에 적었죠ㅕ
[Wednesday, July 07, 2010 1:10 PM] -- a a says: 왜 한 소리 또 하게 만듭니까 계속
[Wednesday, July 07, 2010 1:11 PM] -- a a says: 책임자 데려오세요
[Wednesday, July 07, 2010 1:11 PM] -- Ye-sun S says: 고객님.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아마도 채팅상의 기술 지원이라, 죄송한 말씀을 드리는데 한계가 있는듯 싶습니다. 여러번 번거로움을 드린데 대해 죄송합니다만, 현재 재 부팅을 진행하신 다음 나타나는 메시지로 기존에 연결하신 장치 중 CRW 제조사 제품 연결시 나타난 오류로 사료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3 PM] -- a a says: 제가 지금 왜 화가 났는지 이해 못하시네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 PM] -- Ye-sun S says: 또한, 윈도우업데이트 및 수동으로 usb 장치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으며 현재 장치 전원공급은 가능한 상황에서 고객님께서 중요한 데이터는 백업해 놓으신 다음 복원을 진행해 보심도 좋습니다만, 1차 문제 발생 시기가 1년전으로 확인된 상황이라 복원으로 정확한 문제 해결 여부에 대하여 보증이 어려운 부분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3 PM] -- a a says: 책임자 데려와요
[Wednesday, July 07, 2010 1:13 PM] -- a a says: 이번에도 똑같은 얘기하면
[Wednesday, July 07, 2010 1:13 PM] -- a a says: 다른 방법 찾겠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4 PM] -- Ye-sun S says: 기술 지원중 번거로움을 드리고, 또한, 신속한 증상 확인을 드리지 못한데 대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15 PM] -- a a says: 글 제대로 안 읽어서 미안하다는 사과 못합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5 PM] -- a a says: 본인 실명과 책임자 실명 대세요
[Wednesday, July 07, 2010 1:15 PM] -- Ye-sun S says: 이 부분에 대해 보다 신속한 문제 해결에 솔루션을 드리고자 안내를 드리었는데, 아마도 경솔한 판단으로 고객님의 문의에 신속한 응대 및 자세한 지원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6 PM] -- Ye-sun S says: 네. 고객님. 케이스 전달이 되면서 아마도 보다 빠른 지원을 드리고자 하였던 부분이라, 고객님의 말씀에 귀기울이지 못해 심심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6 PM] -- Ye-sun S says: 이 자리를 빌어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16 PM] -- Ye-sun S says: 대단히 죄송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6 PM] -- a a says: 서서 절 받으니 매우 기쁘네요
[Wednesday, July 07, 2010 1:17 PM] -- a a says: 원래 이런식입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7 PM] -- Ye-sun S says: 너그러히 양해 부탁 드리는 바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7 PM] -- a a says: 참다 참다 못해서 스크롤 올려서 읽고 와달라고 할 때
[Wednesday, July 07, 2010 1:17 PM] -- a a says: *** 씨는 스크롤 올릴 줄 모르십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7 PM] -- a a says: 제대로 사과하라고 한 번 말하면못합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8 PM] -- Ye-sun S says: 아마도 저희 개인적은 서비스 마인드 부족으로 고객님의 심기를 불편하게 해 드린듯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18 PM] -- a a says: 한국어 소통에 문제 있고 스크롤 올릴 줄 모르는 분이 무슨 지원을 합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18 PM] -- a a says: 책임자 데려와서 바꾸세요
[Wednesday, July 07, 2010 1:18 PM] -- a a says: 한 번 한 말 또 하게 만드는 게 가장 화나는 부분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9 PM] -- Ye-sun S says: 고객님, 저희 부족함에 이 자리에서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19 PM] -- Ye-sun S says: 대단히 죄송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0 PM] -- a a says: 제가 지금 사장실로 전화할까요, 아니면 책임자 데려오시겠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20 PM] -- Ye-sun S says: 빠른 문제 해결을 드리고자 성급하였던 저희 판단이 옳바르지 못하였다는데 대해 심심히 뉘우치고 있습니다. 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22 PM] -- a a says: 성이 뭡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23 PM] -- Ye-sun S says: 고객님 저의 이름은 **** 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3 PM] -- a a says: *? *? *? *?
[Wednesday, July 07, 2010 1:23 PM] -- a a says: 부서 책임자 연락처 주시죠
[Wednesday, July 07, 2010 1:27 PM] -- Ye-sun S says: 고객님, 우선 저희 채팅 기술 지원에서 서버 연동으로 메시지가 발생되기 때문에 아마도 고객님의 문의 내용과 저희 기술 안내 메시지의 전달이 조금 지연되어 이 부분의 오해가 발생된듯 싶습니다. 이에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부서 책임자 분 메일을 안내 드려도 될까요?
저희 부서 책임자 분 메일 계정은 edelivery-korea@hp.com 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8 PM] -- a a says: 저는 제가 놓친 것 있을까봐 스크롤 수시로 올려서 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8 PM] -- a a says: 서비스한다는 분이 안 그러시다니 대단하시네요
[Wednesday, July 07, 2010 1:28 PM] -- Ye-sun S says: 죄송합니다. 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28 PM] -- a a says: 전화번호 달란 말씀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29 PM] -- a a says: 책임자 분 성함에 전화번호 달라고요
[Wednesday, July 07, 2010 1:29 PM] -- a a says: 이것도 지금 몇 번째 적습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31 PM] -- Ye-sun S says: 고객님, 기다리게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32 PM] -- Ye-sun S says: 혹 현재 거주하시는 지역이 한국인지요?
[Wednesday, July 07, 2010 1:32 PM] -- a a says: 정말 궁금합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32 PM] -- a a says: 원래 이런 식입니까?
[Wednesday, July 07, 2010 1:32 PM] -- a a says: 한국 **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33 PM] -- Ye-sun S says: 저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렸다면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 전하며, 혹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시는지요? 저희가 전화드려도 될가요?
[Wednesday, July 07, 2010 1:34 PM] -- a a says: *** **** **** 제 이름은 ***입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35 PM] -- a a says: 오늘 3시까지 연락 없으시면
[Wednesday, July 07, 2010 1:35 PM] -- a a says: 제가 전화드리게 될 겁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35 PM] -- a a says: 오늘 채팅 지원한 내용은
[Wednesday, July 07, 2010 1:35 PM] -- a a says: 그대로 블로그에 저장했습니다
[Wednesday, July 07, 2010 1:36 PM] -- a a says: *** 님도 저장하세요
[Wednesday, July 07, 2010 1:38 PM] -- Ye-sun S says: 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Wednesday, July 07, 2010 1:38 PM] -- a a says: 아까는 윗 부분을 잘못 클릭해서 종료됐는데
[Wednesday, July 07, 2010 1:39 PM] -- a a says: 지금 이 채팅창은 종료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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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채팅할 때부터 올라오는 울화를.. 그럼 난 못됐다 원급받는 사람한테 그러면 안된다하고 참았는데..
왜 앞에 다 적은 거 또 적게 하며, 한 번말하면 안 하고 두 번 세번 네번 해야 듣냐고.
원격지원도 안해줄 거면서 꼴랑 채팅가지고 '무상지원 기간 끝난 건데 우리가 해주는 거다' 생색까지.
매뉴얼 만드신 분 거참 뉘신지. 님 좀 짱인 듯.
3시까지 40분 남았네........ 아 싫다. 이 따위 잡일에 내 하루를 날리다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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