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몽니 monni 첫 단독 콘서트 !

hkwu 2011. 11. 28. 20:08

 


몽니 콘서트

장소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출연
몽니
기간
2011.12.03(토) ~ 2011.12.04(일)
가격
R석 44,000원, S석 33,000원

 

처음 하는 단독 콘서트. 모던락 걸작.

 

4월 icon2 출연진 좋았는데 하는 줄도 모르고 놓치고

이제 단독 공연으로 보상ㅎㅎ

게스트 없어서 난 좋았지만 네 사람 + 키보드하신 여자분 힘드셨을텐데ㄷㄷ

몸을 흔들거나 비명을 지를 수는 없지만 노래 크게 따라부르고 박수는 열심히 칩니다..

다행히 몽니 관객들 대부분이 나랑 비슷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락인데 다들 앉아서 감상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리가 2층 E구역이라 캣츠 생각났다.

몽니 전에 본 공연이 캣츠이기도 하고, 좌석도 비슷하고.

 

 

보컬님 복장은 앞에 입은 좁은 타이에 셔츠가 좀 더 좋았고, 갈아입고 나오신 흰 쟈켓 복장도 좋았다.

어여쁜 베이스 아가쒸는 긴 치마나 짧은 치마나 다~ 이풔~~ 머리 세팅 잘 됐던데 머리도 이풔~

'그 분' 오셨다고 '보고 있나'던 기타님 귀요미,

근데 드럼님은 더 귀요미 귀요미~ 스틱을 부채꼴로 흔들던 모습이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친구는 드럼치는 친구는 자기가 귀여운 걸 알고 있다고 했음.ㅋㅋㅋ

 

 

역시 <그대와 함께> 때 분위기가 좀 고조였고

곧 화끈한 앵콜로 마무리하고 씐나게 마트로 달려가서 장보고 취침.

다른 가수 곡은 <말리꽃>이랑

그리고 4집의 <거짓말 같은 시간>!!!

3초만에 노래 알아듣고 완전 씐났다.ㅠ

몽니가 부르는 토이도 좋았다. 역시 명곡은 누가 불러도 좋은 거>_<

 

보통 기타에 별로 마음 안 두는데 몽니 곡은 기타를 좀 더 열심히 듣게 된다.

흥에 취해서 연주하는 쪽은 오히려 공태우님 보다는 김신의님 쪽이지만ㅋㅋㅋㅋ

 

 

근데 마포 아트 센터는 건물은 괜찮은데 (스피커는 좀...ㄱ-) 웹 사이트가 이상하다.

12월 공연 안내인데 몽니가 없어서 난 가기 전에 좀 무서웠다-_-

http://www.mapoartcenter.or.kr/contents/sub_01/sub_01_01.asp?showyear=2011&showmonth=12

사이트 관리 좀.. 만들어놓기만 한다고 다가 아님미다요...

 

주차안내는

http://www.mapoartcenter.or.kr/contents/sub_05/sub_02_04.asp# 인데

다 필요없고 가면 3000원.ㅋ 1층 티켓 박스 앞에서 미리 정산 가능.

늘 가방 놓고 다니는 습성 덕분에 미리 정산 못했고,

마치고 차에 갔다가 오니까 정산하던 직원분이 안 계셔서 그냥 나오면서 정산했다.

20시 넘었으니까 퇴근하셨겠지; 하지만 몇 시 이후엔 사전 정산 못한다는 안내는 본 기억이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