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칫솔 괴물을 만들어보았다

hkwu 2016. 3. 7. 22:12

엄마아들 핫팩도 되살려줄겸

열탕 소독 오랜만에 하는데,

들고 서있기 힘들어서 쏙 빠뜨리고 잠깐 뒀더니

칫솔이 괴물이 되었다.

ㅋㅋㅋㅋㅋ

특히 저 분홍색 칫솔은 머리 부분이 하도 홱 뒤집어져서

털이 우수수 빠진다.

에그...


덕분에 칫솔 교체.





우진씨가 칫솔학대자라고 비난함.



그리고 2년동안 공기계로 활약하신 4s님께서

슬슬 오락가락 하시기 시작했다.

이게 1월말. 배터리 잔량 표시가 저러고 꽤 있었다.

3초 이상 10초 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