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엑스맨

hkwu 2016. 6. 17. 01:40

언젠간 다 보겠지.


그동안 극장이랑 티비로 많이 봤는데

늘 뭔가 두서없는 느낌이어서

그냥 다 다시 이어서 보기로 했다.ㅋㅋㅋㅋ


퍼스트 클래스 보는데

몇 장면 빼곤 다 기억나던데

난 왜 그렇게 모른다 생각했던걸까.


에릭 너무 너무 안쓰러워서 난 복수한 거 찬성한다.

애초에 사람이길 포기하고 죄를 지었으면 인권없는 거니까.

피해자가 자기를 죽이게 만든 것도 죄인데.


근데 이번에 보면서 안 것 중에

브랜든 페어가 통신장교로 나오는 거.ㅋㅋ

로스웰 끝나고도 여기 저기서 봤는데

여기도 나온 줄 몰랐다.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너무 너무 잔혹하다.

시간을 뛰어넘다보니 반복해서 잔혹해서 미치겠다ㅠ

엑스맨 2의 청소년들이 어른으로 나와서 참 반가운데

이렇게 잔인하다니.

무서워 죽는 줄;;

매그니토 진짜 왜 자꾸 그러죠.

판빙빙 바로 알아봤는데

대사가 "look out"이랑 뭐 한 마디 더밖에 없어서 아쉽다.




엑스맨1


오랜만에 보니까 배우들 되게 어릴 때구나 생각이 들었다.

매그니토 할배는 진짜; 웬수 웬수 웬수...



엑스맨2


얼음쏘는 바비네 집에 갔을 때 불 쏘는 존이 자꾸 라이터 깔짝대는 거

한 소리 들을 줄 알았다.ㅋㅋㅋㅋㅋ


많이 보다보니 그런지

에이그 또 한 놈 죽이려고 또 뭐 걸어놨네 싶고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