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스크랩] 여성 동아 10월호 보신 분~

hkwu 2008. 11. 10. 13:37

안녕하세요, 귤이예요.

 

왜 요전에 여성 동아에서 수분 크림 설문 조사했던 거 있잖아요~

오도루님 선물 받으시고ㅎㅎ

 

그거 지난 주말에 은행 갔다가 봤거든요.

 

저는 오도루님 닉넴만 열심히 찾았는데..

다른 분들 닉넴도 막 보였어요. 롤리타님  AP쪽에 등장하신 거 같고..(저질 체력에 저질 기억력-_-)

 

그리고 제 닉넴도ㅋㅋ

 

(사실 사진을 3장 찍었는데 왜 그런건지 핸폰을 아무리 뒤져도 없어요-_-)

 

'귤껍질' 이렇게 나가면ㅋㅋㅋㅋㅋ

당연히 존재감 제로인 저를 알 턱은 없지만

그래도 니 닉넴이 나간다고 쪽지 한 통 주시면 안되는지.. 어 나왔다 으하하 거렸더니 친구 曰,

'잡지 조사할 때 원래 그래. 아무리 사소한 거라도 쪽지 주는데 1년이 걸리는 것도 아니면서 그러길래

 한 번 해보고 이젠 답 안해.'

 

이래요.

 

그 조사~

당연히 그 중에 어떤 내용은 잡지 지면에 나가는 거 다 알고 답변 하지만요.

그래도 사후 관리 삼아, 누구 누구님 적어주신 거 썼어요 하고 알려주시면 더 좋지 않겠어요?

저만.. 이래 느끼나요?

 

그나저나 오도루님 선물은 도착하셨어요? 맘에 드시는지^^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