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Very Berry Strawberry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hkwu 2012. 3. 15. 13:55

09년에 알고도 아직도 못 가본 딸기 뷔페.ㅋ

광장동 벚꽃길도 예쁘니 4월 중순쯤 가면 딱 좋겠지만

그러면 사람에 밟히겠지.ㅋㅋㅋㅋ

딸기는 딱 요 계절이 아니면 냉동만 주구장창 써서

떼르드글라스 아르바이트 해본 후론 딸기 메뉴는 웬만해선 봄 아니면 안 먹는다.

그래도 그렇지, 맛 차이가 너무 나...ㄷㄷ

그나저나 떼르드글라스는 이제 인터넷 판매밖에 안 하는 건가.

외대점, 경희대점 앙탈로 내 쿠폰 4장 쓰지도 못한 게 아직도 억울함.

본사에 궁시렁거리려고 생각은 했지만 소심해서 그러지도 못하고-_-

 

 

암튼 딸기 뷔페 이벤트 안내 페이지.

http://www.sheratonwalkerhill.co.kr/promotion/event_view.php?page=0&promotion_type=E&promotion_id=401

 

근데 이 페이지의 할인 안내가 좀 부족하여

(여기선 차감 후 20% 할인이라는데 ok캐쉬백 사이트에선 그냥 10% 적립만 안내하므로;)

전화해본 결과,

루왁 커피말고 커피,차,쥬스로 41000원(세금 10% + 봉사료 10%붙으면 49610원임)

이걸 ok캐쉬백 사용하면, 인당 결제액 39668원에 ok캐쉬백 포인트 4961점 차감됨.

뷔페 이용시 주차는 4시간 무료니까, 이용시간 14~17시까지에 1시간 여유있음.

발렛 요금은 2만원(인데 이게 세금이랑 봉사료 포함인지 모르겠ㅋ)

아 비자 플래티넘 해지하지 말 걸ㅋㅋㅋ

 

 

워커힐 전체 할인 안내는

http://www.sheratonwalkerhill.co.kr/customer/faq_list.php#

 

 

 

근데 내가 왜 이걸 쓰고 있지?..

09년엔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10년엔 마카롱이랑 두 세 가지 먹었고ㅋ

11년엔 이유 까먹었는데 암튼 못 가고

올해도 갈 지 못 갈지 모르는데.ㅋㅋ

아. 5명부터 좌석 예약된다는데 절반의 사전 작당 결과 1명 또는 한 쌍이 부족해. 잉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