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화진화장품 4개 + 나나스뷰티

hkwu 2015. 11. 3. 21:43

추석에 선물을 받았다.

화장품 매니아에게 화장품 선물을 상의없이 하시면 힘든데ㅠㅠ

거절해도 안 먹히는 자리라서 다 받아옴.

무려 이것들이 용량도 커요..


마사지크림, 마사지젤(이건 기계가 없는데 왜 주셨는지..ㅋㅋㅋ), 젤 크림, 크림


마사지 크림만 먼저 뜯어보았습니다. 스티커가 있음.

상자랑 용기는 단출해서 마음에 든다.



이번엔 엘라뷰티 아닌 나나스뷰티에서 사보았다.

절반은 갈량이가, 이 절반은 부천 김언니랑 내가.

난 언니께 홀려 오를리 본더 큰 것, 네일텍 엑스트라,

언니는 쉐쉐 바이트 2개랑 오를리 본더 큰 것.

옆에 누워있는 건 갈량이가 이번에 산 앰퓰인데 이름을 모르겠다. 급 망각.. 

암튼 이걸 사고 나서 보니까 수입하는 곳이 일진화장품이라면서,

아무래도 저 회사에 뼈를 묻어야겠다고해서 대폭소했다.ㅋㅋㅋ



그.리.고.!!

지난 7년동안 1년에 외출 몇 번 안하다보니, 다른 섀도도 많다보니,

겨우 이만큼 쓴 아르마니 4구. 밝은 색에 구멍은 진작 났고,

어두운 색 2개는 잘 안 쓰니까 좀 패인 정도밖에ㅜ



이번엔 상처방지용 습윤밴드도 바꿨는데

맨 처음에 오른쪽 위 3M 테가솝 tegasorb  동글동글 잘린 것 써보고 (50043)

아 잘라 써야겠다 싶어서 틴 하이드로 콜로이드 밴드 (50010) 썼다가
듀오덤 엑스트라 씬을 이번에 갈량이 편에 사봤다. 아래에 꺼내놓은 게 듀오덤.

듀오덤은 이름이 엑스트라 씬이어도 얇지는 않다.

그냥 테가솝 썼던 거랑 같다. 저것도 틴이라고 써있어서 그런가.

어릴 때 이게 있었으면.. 얼굴이 이 지경은 아닐텐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