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기타

남산 케이블카 드디어 탐

hkwu 2015. 12. 19. 15:35

근데 왜 하필 비오고 구름낀 날 가서는

ㅋㅋㅋㅋㅋㅋ

서울에 20년을 살고

남산 근처에서 2년을 일해도

아직도 안 타본 케이블카

드디어 탔다.

단풍이 좀 더 예뻤다면 더 좋았을텐데.

고소공포 여전해서 무서워서 벌벌 떨면서 탔다.

날씨 그랬는데도 사람 참 많다.


온 사방에 자물쇠 걸려있는 것 같다.

이게 내 사랑을 보장해줄 리가 없단 걸 다들 알면서 하는 건

그냥 재미인 거겠지.

저런 재미 하나 없었다니.



아침 고요 수목원은 1시간도 안되게 '들렀'는데 아주 아주 억울했다.

끝물이어도 여름 옷 입을 때니까 덥긴 했는데

그래도 1시간을 안 있다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