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청정원 볶음고추장, 다이어트 누들,엔제리너스 케잌

hkwu 2016. 1. 17. 19:30

청정원 쇼핑몰에서

할인하길래 또 사봄ㅋㅋ

할인에 약하다.

다이어트 누들 - 곤약 잔치국수, 곤약 볶음우동, 하노이 누들 3종류 총 10개,

쇠고기 볶음 고추장.




그리고 엊그제 주문한 돼지고기인데ㅋㅋㅋㅋ

비계 다 떼주세요를 까먹었다가

3시간도 더 걸려서 비계를 다 떼어냈다. 엉엉 ㅠㅠㅠ

여름에 백설요리원에서 받은 양념장을 딱 다 묻을 만큼만 해서 하룻밤 재웠다가

채소랑 볶으니까 많이 맵지 않았다.

그땐 팍팍 넣어서 그런지 되게 매워서, 받아오면서도 걱정했는데.

고기 400g인데 비계가 1/3은 되겠다.ㅋㅋ

쑥갓 한 줌이랑 양파 반 개랑 볶았는데 둘이서 세 끼 먹음.





이건 새해 첫 날 먹은 엔제리너스 케잌 2개랑 커피번,

그리고 켄니 1호가 준 젤리랑 켄니가 주머니에 넣어준 유산균젤리.

언니랑 안녕하고 형부랑 악수하고 달랑 달랑 들고 돌아오면서 행복했다.ㅋㅋ


근데 엔제리너스는 양심이 있으면 케잌 돈 받고 팔지 말았으면 좋겠다.

이번 시즌 케잌이라고 오렌지인가 레몬인가랑 레드벨벳인데

생크림은 퍼석하고 시트도 퍼석하고 느끼하고.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