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기타

여름 이불 샀다

hkwu 2016. 4. 13. 12:59

(갈량이를 통해서)


소재는 면 리플.

이불이랑 베갯잇 하나씩 세트.

두 세트 샀다.


지난 번에 분홍 놓치고

파랑하고 회색.


엄마아들 여름이불이 낡아서

내가 몰래 유기견센터 보낼 상자에 넣어버렸기 때문에

꼭 올 여름 전에 샀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


이 가격이 합당한데 신난다.






아 그리고 3월에 빈폴 쇼퍼백 바닥에서 뭐가 튀어나왔는데

사진들고 매장가서 여쭤보니까

다 뜯어서 지지대 놓고 다시 꿰매야하고

수선비용은 2~3만원이라고 하셨다.

철사인가 했는데 만져보면 말랑하다.

그런데 그 뒤로 백화점을 가지 않고 있닼ㅋㅋㅋㅋ

이건 또 언제 맡기지.




가방들이 다 사망하는 시점인가ㅠ

검정 누빔 크로스 토트 백은 재질이 벗겨지기 시작했다.

손잡이만 그런 줄 알았는데 바깥 주머니 되게 작게 카드 한 장 넣을 정도로

몸통 쪽에 하나 있는 그 안에서도 가죽 삭은 가루 같은 게 나오는 거 보면

은퇴시킬 때가 된 게 맞다. 이건 10년 넘었으니까 납득이 간다.ㅋㅋ


근데 소노비 백팩도 장식 부분 모서리가 살짝 벗겨진 게 두 군데 보인다.

작년 가을까지 쓸 땐 안 그랬던 것 같은데.

이거는 뭐 몇 년 쓰지도 않았는데! 약해빠져갖고.

버리기도 번거로운데 그래 어차피 은퇴할 거면 걍 늬들 같이 해라 싶다.

이제 또 원하는 걸 찾으려면 얼마나 힘들지가 벌써부터 귀찮고 막막하다.

어휴.



시럽페이를 가입했는데,

음. 이메일로 로그인하는 건 좋은데

비번이 숫자 6자리;;;뿐이다. 이상해..

11번가도 가입했다.

OK캐쉬백에서 SK플래닛 원아이디로 넘어갔는데도

자꾸 11번가 가입이 안되고 전화하라고 팝업이 나왔다.

근데 막 밤이고 주말이고 그래서 못한지 4년반은 됐는뎈ㅋㅋㅋ

오늘 안 까먹고 전화해서 해결했다.

원인은ㅋㅋㅋㅋ 예전에 생일 무슨 혜택 때문에

OK캐쉬백에 생일을 바꿔놔섴ㅋㅋㅋㅋㅋㅋㅋ 어흌ㅋㅋㅋㅋㅋ



그리고 10년 묵은 피에르 가르뎅 크로스 토트 겸용 가방이 이제 맛이 갔다.

올 겨울에 꺼내보니 손잡이가 벗겨지길래

더 두고 보니까 다른 손잡이도 그래서 손잡이를 다 잘라버림.

근데 또 보니까 곳곳에서 삭아서 가루가 나와서 역시 은퇴시기다.

그래서 버리러 가는데 왠지 영정사진 남겨놓고 싶은 기분.ㅋㅋ

0163280XSK1FR, 중국에서 (주)주영 제조, (주)SA컬렉션이 수입.

6만원에 사서 오래 오래 잘 썼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