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기타

h몰에 가입을 했는데 이상하다 이상해

hkwu 2017. 3. 20. 01:05

시작은,

현대홈쇼핑에서 엄빠께 포인트 소멸된다고 문자를 보냈다.

이걸 어떻게 쓰냐고 하셔서 사이트 가입해드렸는데 (가입시 이메일로 인증코드가 옴)

아무리 찾아도 포인트가 없다.

본인인증을 한 번 더 하면 되려나하고 인증법을 찾아봤지만 정말이지 없어서

전화를 했다.


처음 상담원께서는 아이디가 2개라고 알려주었음.

인증이 안되었기 때문이라고 엄빠 직접 연락이 필요하다고 함.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본인 인증 진행하면 된다고.


그래서 엄마가 전화를 하셨는데

아이디가 두 개여서 합치려고 한다는 얘길 했는데도

이 상담원께서는 또.. 포인트가 얼만큼 있습니다 하고 마무리해버렸다고.


그래서 다시 전화를 했더니,


처음엔 본인 인증은 앱에서만 가능하다고 해서 앱을 깔았다.

하지만 작동이 안되고 켜면 바로 꺼졌다.(iOS 4S OS 9.3.5)

그랬더니 안드로이드에서 비작동시에는 무슨 무슨 웹?을 깔면 된다고 하셨다.

그런데 안드로이드에 깔았더니 작동하길래 로그인해봄.

그렇지만 앱에도 인증은 없다..


이제는 또 인증이 안돼서 그렇다, 우리는 이메일 인증이다, 하셔서

사이트 가입할 때 이메일로 코드받아서 인증했는데요 하니까


이메일이 본인 명의가 아니어서 그렇다, 하셔서

이메일의 가입자 명의를 현대쪽에서 어떻게 확인하나요 말씀드리니까


본인 전화기에서 가입하지 않아서 인증이 안된 거라고 하심.

그럼 가입할 때 본인 전화기가 아니면 인증이 안된다는 안내가 있어야 하지 않나요 말씀드리고

더 알아봐주시고 상의를 하는데

결말은, 아이디 통합 요청을 하면 처리가 되지만 2,3일 걸릴 예정이라고 하셨다.


하지만 반전은ㅋㅋㅋㅋㅋ

1000 포인트부터 쓸 수 있는데 엄빠는 998점인가여서

못 쓰신다는 거. 내일부터 순차 소멸이라는 거.ㅋㅋㅋㅋ



아니 뭐 이런 쇼핑몰이 다 있나 싶다.

가입하고 인증하는 게 가장 기본인데 FAQ에도 본인인증이나 아이디 통합 관련 내용은 없고

본인 전화에서 가입하지 않아서 그렇다면 그걸 처음에 안내를 해줘야하는데 그것도 없고

포인트 소멸 안내를 할 거면 1000부터 쓸 수 있다고 같이 좀 알려주지 그것도 안해주고

내가 최초의 고객도 아닐텐데 이렇게 허술할 수가ㅜ


그래도 마지막 상담원님은 좋으셔서 다행이다.

가장 많은 걸 알고 계셨고 애매하거나 모르시는 건 알아봐주셔서


'_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눔의 미학  (0) 2017.03.21
서울도시가스 이메일 명세서 보관 기간  (0) 2017.03.21
부산] 스테이 7 레지던스   (0) 2017.03.18
홍대] 아이비 왁싱  (0) 2016.12.11
미니 크로스백  (0) 2016.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