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아이오페 트러블 클리닉 라인

hkwu 2009. 5. 11. 17:00

아이오페 = 레티놀, 아이오페 = 엄마꺼

라는 인식을 단번에 깨준 제품이

바로 요 트러블 클리닉!

 

08년 5월에 테스터 당첨되고 대용량 샘플을 두 세트 받아서

한달 넘게 사용한 뒤로,

여드름 달고 사는 누구에게나 극찬을 아끼지 않은 나머지..

다들 내가 한 말에 귀에 딱지가 앉아서 결국 샀다고들ㅋㅋㅋㅋ

써보니 정말 좋더라는 말에.. 난 왜 뿌듯할까^^

 

워시 - 스킨 - 에센스 - (로션) - (크림) - 자차 / +스팟

으로 09년에 스팟과 자차가 추가되어 라인 완성.

 

이 이후에 화이트젠 라인도 사용해봤는데 괜찮았다.

하지만 아이오페 최고는 트러블 클리닉@_@

 

자잘한 여드름부터 굵은 화농성까지 전체적으로 고루 진정시켜준다. 확실히.

단, 화농성 여드름을 100% 관리해줄 수는 없었다. 스팟이 작년엔 없어서 그랬을 수도 있지만, 뭐 암튼.

 

마몽드에서도 트러블 라인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론 아이오페 쪽이 더 나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