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않겠소

바디샵 새해 선물 세트ㅎㅎ

hkwu 2010. 1. 28. 12:38

 곰만의딸기 님의 새해 선물.

아 쪽지 받고 완전 놀랐더랬다.ㅋㅋㅋㅋ 선택 맞춤형 선물이어서~

내가 고른 건 바디샵 회색 글리터 아이라이너.

곰만의 딸기님이 미리 정해두신 건 바디샵 씨위드 포퍼 퍼펙터.

모공 세럼이 이제 소분까지 합하면, 초록병, 굿스킨, 라네즈까지 3개. 으히히히~

 

리리코스 샘플은 첨 본다.ㅎㅎㅎ

제일 좋은 건 책이었는데, 이거 골라서 넣어주시면서 얼마나 떨리셨을까 생각하니까 :)

 

그나저나 베네핏 배드갤래쉬보고 문득 떠올라서,

어제 매장에 메컵 예약했는데. 전혀 기대되지 않고 걱정만 되는 이 기분...

바탕 화장 다 하고 갈 테니 건들지 마... 라고 하고 싶은데 댓갤은 궁금하단 말이지.

30분 걸린대서 약속시간 1시간 전으로 예약했는데

메컵받고 괴물이 되어서 돌아다니는 거 아닐까... 니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