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네일 제품 공구했음 ㅋㅋㅋㅋ

hkwu 2010. 9. 4. 21:01

아아.

마지막(?) 선이 손발톱 제품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기의 대여 효과로 OPI drip-dry는 꼭 사야한단 결론 장착 후

모아서 주문하기로 했는데 금액이 모자랐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공구 모집.ㅋㅋㅋㅋ

국내 등기비는 내가 내기로 하고, 대신 주 사은품을 먹기로 했다.

월요일에 등기 보내고 수취확인하면 진행 끝.

 

 

앨리스 모자장수 색이 있었는데!

공구 참여자들 연락이 하룻밤 묵혀져서 기다렸더니

품절되어버렸다ㅠㅠㅠ 내 꺼 아니었나봐.ㅋ

덕분에  그래도 컬러 폴리쉬는 안 샀고

그거를 마지막 선으로 삼았다.

원랜 다 깨는 거였는데ㅋㅋㅋ 타의에 의해 강요된 선.ㅋㅋㅋ

앨리스 미니세트라도 사야했던 걸까? ㅠ

 

 

www.etlabeauty.com

해외 주문 처음 해보니까 왠지 해외 카드결제는 어케 되는지 보고 싶은

촌사람 마음으로 괜히 수수료 물면서 해외 결제 해보고,

(근데 왜 3영업일이 지나도 금액 확정이 안되니 신한카드야;)

없던 조바심 생겨서 하루에 한 번 로그인해서

주문 처리 상황 보고 그랬는데,

엘라는 배송 추적이 자세히 되어서 좋다.ㅎ

사이트도 깔끔하고 상품 사진도 성의있게 찍어서 올리고 있고.

고객센터가 070 번호라서 쓸 일도 없으면서 왠지 안심.ㅋㅋ

국내배송은 CJ택배.

근데.. 이 솨람들이 뻥을 치네.ㅋㅋㅋㅋㅋ

drip dry 1 oz랑 0.3 oz랑 스포이드 크기 같다더니.

이상하다 그러기 힘들텐데 했는데 말이지.

뭐, 내가 좀 양 조절 잘 해서 뿌리지 뭐.

0.3 oz짜리가 딱 뿌리기 좋던데, +_+ 

 

(질문했던 거)

 

크기 비교. 큰게 1 oz(=30㎖), 작은 건 0.3 oz(=9㎖)임.ㅋㅋ

이게 어딜 봐서 같은 크기 스포이트로 보이냐구.ㅋㅋ 너무 바빠서 그랬겄지.ㅋㅋ

성분은 disiloxane, dimethicone, Simmondsia Chinensis (JoJoba) seed oil, tocopherol.

색칠 다 하고 탑코트 바르고 1분 기다려서 뿌려주면 되는데,

설명서 대로 겉은 60초, 안까지(thoroughly) 5분 안에 마르진 않지만

그래도 꽤 건조 속도 늦춰주는 제품이라서 유용하다. 노예가 될 것 같은 불길함...

밤에 색칠하고 이거 뿌리고 2시간쯤 뒤에 자면 대략 잘 마르는데

그래도 머리카락 자국, 베개 자국 이런 거 남긴 한다.

어디서 주워들은 건데 손발톱 색칠하면 완전 마르는덴 8시간 걸린다더라고.

 근데 왜 첨부터 스포이트 안 넣어서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 스포이트 뚜껑으로 넣어주고, 일반 뚜껑 딸려 보냄 좋잖아;

 

옆에 불투명한 건 제시카 라이프 쟈켓.

 누가 좋다길래 펄럭여서 사주세요, 했던 건데.

섬유질 들어있어서 잘 바르면 투명한데 실이 있는 상태로, 못 바르면 허옇게 너저분한 상태가 된다.

게다가 머리 한 번 감고 나면 정말 목불인견..ㅋ

어딘가에 사진 찍어뒀는디. 어디 갔으까.

그리고 효과 못 느끼겠다.

나같은 둔탱이에게 감흥을 주기란 어려운 일이지만서도.

슈에무라 파데 27 ㎖, 비디비치 아이브로 0.32 g 못지 않은 14.8 ㎖. ㅋㅋ

 매일 바르고 지우라고 하기도 하고,

또 다른 설명은 한 번 가로로, 담날 세로로 바르라고 한다.

어쩌라는 거냐 싶어서 이랬다 저랬다 했는데,

네기가 그랬다.

겹쳐 바르면 영양 성분이 어떻게 들어가냐고!

그치. 다른 설명에 휩싸여서 암 생각도 안했는데,

안그래도 손발톱, 머리카락은 뿌리나 살아있지

밖은 죽은 애들인데 그나마 맨 거위에 바르는 게 낫겠지.

 결국 이건 매일 바르고 매일 지워야 하는; 귀찮은 제품;


 

엔비랑 큐티클 보습 오일 세트. 붓달리면 좋아해서-_- 써보고 싶었는데, 첨 봤을 때보다 어딘가 없어보이는 건 왤까..?

매트 엔비는 발라도 바른 줄 모르니까 남자들-_- 아니면 굉장히 보수적인 직종인 사람한테 추천.

근데 포름알데하이드 들어감. 개봉 후 24개월 이내 사용 권함.

성분은 ethyl acetate, butyl acetate, nitrocellulose, propyl acetate, tosylamide/formaldehyde resin, isopropyl alcohol, talc, triphenyl phosphate, trimethyl pentanyl diisobutyrate, butyl alcohol, ethyl tosylamide, formaldehyde, stearalkonium bentonite, camphor, hydrated silica, diacetone alcohol, benzophenone-1, citric acid, hydrolyzed wheat protein, dimethicone, calcium pantothenate, Cl 60725(violet 2)

 

 

 

세쉐 띠너. 이것도 스포이트 따로 오네.ㅋ

 

컬렉션 미니세트. 앨리스, 슈렉. ㅠㅠ 앨리스야.... 어흥.

 

 

www.wowmail.com

와우 가서 보면 이건 마치 내가 찍은 사진같고ㅋㅋㅋ

'결제 확인' → 'shipping 됐다' 말고는 추적이 안 되지만

엘라랑 같은 날 주문하면 같은 날 도착함.

고객센터가 001-어쩌고 저쩌고라는게 심적으로 단점임.ㅋㅋ

무조건 게시판 질문으로 해결해야함.ㅋ

여기도 국내 배송은 CJ택배.

 

배송 상태는 이런 식. 오히려 국내 등기보내는 내가 더 칭칭 감아서 보내고.ㅋㅋ 

 

 

 

... OPI 2010 Alice In Wonderland - NL A57 mad as a hatter 갖고 싶어요... 으헝.

'_ > 바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데기를 고릅시다;  (0) 2010.10.22
시세이도 뷰러  (0) 2010.10.06
덕분에 잘 썼어요 공병 ㅎㅎ  (0) 2010.08.04
기다린 보람이 가득ㅋㅋㅋㅋ  (0) 2010.07.27
아리따움 공병 수거  (0) 2010.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