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뷰크 + 레브론 들임

hkwu 2010. 11. 6. 17:44

마트 다나한에 들렀다가

다나한에서도 두피 스케일링 오일이 나온다는 걸 직원님께 들었다.

네, 당장 지성용을 주세요~ 했으나 단종이란다.

단종이 오래되지 않았다는 말을 듣고 억울해하면서 귀가.

살 수 있는 모든 두피 필러를 써보겠다며 계획 세웠는데..ㅋㅋㅋㅋ

일진 피토스코리, 려, 이제 뭘쓸까 하고 생각했다.

다나한은 없다 하고, 에스따르 금방 쓰겠던데, 아니면

진녹색 통에 빨간 글씨 써 있는 그 회사(갑자기 이름 까먹음.ㅋ) 써볼까 하면서

남은 것 열심히 지문으로 문질러 주고 있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ㅋㅋㅋ

마트 같이 갔던 ㅂㄹ언니가 쪽지를 주셨다.

'다나한 그거 닷컴에 판다. 지금 증정 대박이라 고민 중'

 

....

가격 비교하니까 롯데아이몰이 이상하게 쌌음.

뭐시기 오밤중 쿠폰인가 그런 걸 붙여주고. 그래서 담기 시작.

품목을 10개 넘게 담았다가 정신 차리고 추려내어 이만큼'만' 주문 완료.

이 쿠폰이 뭐 한 주문에 두 개는 안되네 어쩌네 하길래

배송비 안 붙는 선에서 적당히 잘라서 주문 2건 생성 후 답장 날림.

'저는 결제했어요.'

 

ㅋㅋㅋㅋ 27일 수요일 밤에 결제 했는데, 월요일 오후에도 안 오길래 확인 하니 준비 중이란다.

뭐 오겠지 하고 냅둘 수 있지만. 문제는 어제 다 써버린 두피 필러.......-_-....

마트가서 에스따르 사다 쓰고 있으면 올라나, 그럼 두 병 언제 다 쓰고 일진으로 돌아가나 머리 굴리는데

 

상담원님의 전화가 왔다. 다짜고짜 샴푸가 품절이라며 '취소하셔야죠' 이런 식.

말투 참... 거시기하고, 뭣보다 응대가 가관이다. '주문 후 품절될 수 있다고 써있는데요;'...

아니 품절이 날 수도 있지만, 품절난 게 자랑은 아닌데(그만큼 시스템이 허술하다는 거니까)

거기다 품절인거 확인하는데 3영업일 씩이나 걸려놓고선 말이다.

주문 후 품절이 있으면, [0. 다른 제품부터 보내겠다.] 다음에

[1. 기다리면 구해서 보내겠다.  2. 대체 제품 이런 저런 거 있는데 뭐로 하겠냐.  3. 취소 원하면 그리 하겠다]

이렇게 하는 거 아닌가..?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어디서 다짜고짜 취소 말고 그럼 어쩔 거냐는 식으로 전화를 하시나......

엊그제 취직했는지, 취직 전엔 직접 가서 사오는 것 말곤 쇼핑을 안 해봤는지, 둘 다인지..

조용히 살고 싶었으나 자꾸 긁어대길래 쌀쌀맞게 되어버렸다.

재고 다시 보고 연락하라 해놓고 다른 쇼핑몰도 품절인지 점검.ㅋㅋㅋㅋㅋ

 

그러고 담날인 화욜 늦은 저녁에 담당자라는 분이 전화를 해서 어떡할거냐고 또 묻길래ㅋ

한 가지 품절인데 왜 다른 주문 번호로 넣은 것까지 안 보내냐, 다른 쇼핑몰 정상 판매되던데 그건 뭐냐. 물어봤다.

쳇. 주문을 한 건으로 만들었어도 다른 것부터 보낼까요 물어봐야할 판데

난 배송비 요건 다 채워서 주문 두 건 넣은 건데 왜 너네들 맘대로 둘 다 안 보내지??? 왜???

주문 후 품절 시 함께 주문한 다른 건도 배송 지연된다고 어딘가에 써 있는 것인가.ㅋ

 

뭐 암튼 그래서 그 다음 날 우선 배송 오고,(3일 수요일 오후에--;)

문제의 샴푸는 아무 거나 더 비싼 것만 아닌 걸로 대체해서 달라 해서 4일 목욜 오후에 받음.

 

롯데아이몰 이상해...

롯데쇼핑으로 넘어가서도 왜 그러는지 계속 카드 전표 보면 가맹점 이름이 우리홈쇼핑이고

인수되기 전에도 그리 성적이 좋진 않았는데 뭐 지금도 별 다르진 않은 듯.

AK면세 최근에 인수된 것도 그렇고, 암튼 인수로 덩치 커지는 건 어디건 별로야..

1년에 한 두번 주문하는데 이딴 식이라 담엔 더 싸도 안 살 걸.ㅋ

나에겐 친절한 cj몰이 있다.....ㄱ- 그 친절이 가격에 포함된 거지만 만족한단 말야.ㅋㅋ

 

 

아무튼 아무튼. 만 8일이 걸려 받았음.ㅋ

 

꽃을 든 남자 AHA 필링 패드 36매 72㎖,

 다나한 머치모毛 hair scaling oil - for oily hair 100㎖, (건성용은 단종 아님)
꽃을 든 남자 red flo camellia hair coating essence 100 ㎖
꽃을 든 남자 red flo camellia hair glazing essence 500 ㎖,
꽃을 든 남자 red flo camellia hair water essence 300 ㎖,
나드리  레브론 큐텍스 리페어 에센셜 샴푸 930㎖.

 

AHA 사과 라인은 뷰크 라인은 아니고 꽃남 쪽인데, 클렌징 워터랑 오일이 괜찮아서 믿고 질러봄. 귀여운 핀셋 포함.ㅋ

각질 관리 하고 방금 나와서 수건으로 얼굴 닦고 거울보면 또 각질 일어난 게 보이는 불쌍한 나....ㅠ

 

따라온 것들. 
알로에 수 스킨, 로션 15개씩, 부드러움이 듬뿍 우유 에센스 15장,(무섭다.. 정품 절반은 되겠어..)
다나한 나노플라센타 스킨·로션 30㎖, 에센스 10㎖, 크림15㎖, 에센스 인 콜라겐 시트팩 4장,
다나한 RG2 주름방지에센스 20㎖, 크림 15㎖.

나 오프에서 이 금액 2배 사도 이렇게 안 주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G2 샘플이 대박 두렵다. 가지고 있던 거랑 합하면 각각 정품 용량에 육박함.ㅋㅋㅋ

식겁하여 당장 먼저 받은 것부터 쓰기 시작하긴 했는데,

참 느리게 쓰는 나는 과연 올 겨울에 RG2 끝낼 수 있을까?ㅎ

 

 

아. 마지막에 통화할 때 샘플 더 보내란 소리로 들릴까봐 말 안했으나,

스케일링 오일은 플라스틱 겉상자 윗부분이 몽창 깨져서 왔음.

뭐, 단종이라더니 제조일자도 08년 4월 16일.ㅋㅋㅋ

이건 괜찮다. 뭐 다 방부제 잘 넣었을테니까.ㅋㅋㅋ

전에 뷰크랑 다른 회사 시트팩 사서 제조일자 며칠 차이 안 나는 걸로 모아서 숨겨놓고

언제쯤 상하나 기다려서 하나씩 뜯어봤을 때에

뷰크는 1년 되니까 폭삭 상했는데 다른 데 제품은 멀쩡한 거 보고

아 시트팩 하나만큼은 뷰크가 방부제 덜 쓰는 구나 하면서

원래 좋아하던 소망화장품 더 좋아하게 됐더랬는뎅.ㅎㅎ

 

 

 

 

 

 


* 다나한 Much 毛  hair scaling oil for oily hair

표시성분은 페녹시에탄올.

전성분이.. 없다.... 그 자리엔 영어 설명서뿐...--;

검은 콩, 검은 쌀, 검은 참깨, 익모초 등의 특허받은 SMH complex와 레몬, 포도 씨, 라벤더 에센셜 오일의 복합처방이 지성 두피의 노폐물과 과다한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 주어 건강한 두피로 가꾸어 주며 산뜻함과 청량감을 더해 기분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특허 등록번호 10-0524291-0000]

 

공병 사진을 넣을 자리인데.ㅎㅎ

아 정말 헤픈 스케일링 제품이었음. 그닥 좋은 느낌도 없고, 실제로 촬영해봐도 무감흥.


* 꽃을 든 남자 AHA 필링 패드

전성분: 정제수, 에탄올, 부틸렌글라이콜,베타인,갈락토아라비난,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베타-글루칸,백차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트레할로스, 사과 추출물, 생열귀나무 싹 추출물, 망고 추출물, 구아바 추출물, 파파야 열매 추출물, 코코넛 추출물, 키위 추출물, 자몽 추출물, 녹차 추출물, 포도씨 기름, 올리브 기름, 글리세레스-26, 락틱애씨드,말릭애씨드, 글라이콜릭애씨드, PPG-6-데실테트라데세스-20, 다소듐EDTA,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소듐시트레이트,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향료

(미용성분은 AHA 사과 복합체 72㎎)

 

 

씻고 물기 없는 상태에서 1장 꺼내서 올록볼록한 쪽을 먼저,

얼굴 안에서 밖으로 닦아내고, 뒤집어서 다른 면으로 한 번 더.

물기 없는 상태.. 라고 써있었던 것 같은데 엊그제 본 건데도 기억이 가물대네..

그냥 물기 있을 때도 써버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 재활용품 모으는 박스에서 도로 찾음.

[1. 핀셋을 이용하여 필링패드 1장을 꺼냅니다.

 2. 엠보싱이 있는 부분으로 눈가와 입가 또는 민감해진 부위를 피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아래에서 위로 닦아내듯이 피부의 각질을 정돈합니다.

 3. 부드러운 면으로 한번 더 가볍게 피부결에 따라 남아있는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닦아냅니다.

 4. 필링패드 사용 후 가볍게 물세안하거나, 기초 케어로 마무리합니다.

 5. 피부타입에 따라 매일 또는 각질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여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줍니다.] 

 


 

동백 헤어 코팅 에센스 전성분

: 디메치콘, 사이클로펜타실록산, 동백오일,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향료

/ 미용 성분 동백오일 10㎎ ㅋㅋㅋㅋㅋㅋㅋㅋ 얘 100 ㎖짜린데 여기에 달랑 10㎎@_@

 

* 소망화장품 고객기쁨센터 080-604-1734

   (전부터 참 귀엽다고 생각하는데, 기왕 귀여운 거 고객기쁨터..라고 하면 안될까요?ㅎㅎ)  *

'_ > 바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득템하였습니다  (0) 2010.12.03
네일 또 공구ㅋㅋ  (0) 2010.11.08
참토원 미자인 헤어 케어 세트  (0) 2010.11.01
올 여름 공병+_+  (0) 2010.10.26
고데기를 고릅시다;  (0) 2010.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