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에나스 스탬프 샀소 / 일진화장품 피토스토리 - 두피 스케일러

hkwu 2011. 3. 18. 19:39

손톱에 그림 찍어주는 도장 두 가지, 코나드랑 에나스.

 

코나드를 무려 1년 반인가 전에 전용 스탬프, 전용 탑코트까지 사놓고

한 번 하고 망한 뒤로 시도도 안 하고 있는 주제에.

예쁜 사람이 한 게 예뻐서 가끔 밖에 나올 때마다 찾아헤맨지 반 년만에 발견.ㅎㅎ

 

이거슨 페샵에서 에나스 이미지판 편집에서 내놓은 것 같은데 확실친 않음.

원래 이미지판 찾아보면 똑같은 게 없는 것이.. 편집판 같음.

뭐 암튼 페샵에서 에나스를 파는 것임.

지금은 안 팔지만 예전에 에뛰드 하우스에서 코나드 팔았던 것 생각나네.

 

 

 

(실리콘,ABS /한국산)

 

왼쪽이 1호

http://www.ethefaceshop.com/direct.jsp?PATH=thefaceshop&URL=/category/tfs_ctgr_list.jsp?sid=01%26cid=5%26cid2=73

 

오른쪽이 2호

http://www.ethefaceshop.com/direct.jsp?PATH=thefaceshop&URL=/category/tfs_ctgr_list.jsp?sid=01%26cid=5%26cid2=73

 

 

적당히 폴리쉬를 바르고

4, 5회 종이에 찍어서 그림에만 폴리쉬가 남게 되면

살짝 말린 후에 찍고 싶은 곳에 찍으면 된다고... 하는데

아직 겁나서 못해봤음.ㅋㅋㅋㅋㅋ

 

 

코나드랑 다른 점이,

 

코나드는 그림 부분이 쇠판떼기(?)..에다 그림을 도장에 옮겨서 도장을 손톱에 바르는 거,

에나스는 그림 부분이 실리콘이고 이걸 곧장 손톱에 대는 거.

 

코나드는 스피드가 생명이라

폴리쉬 바르고, 칼로 긁어내고, 도장에 묻혀서 찍는 걸 빠르게 해야 하는데

에나스는 종이에 필요없는 부분 찍어내고 나서 좀 말리고 해야한다 그랬음.

 

코나드는 도장을 손톱에 굴리듯 찍으랬는데

에나스는 그냥 누르래.

 

 

 

인형몸매 대구미녀가 했는데 넘 이뻐서! 다짜고짜 사옴.ㅋㅋㅋㅋㅋ

근데 우리 대구미녀 만난 게 작년 추석인데 이제 겨우 사들고 집에 오다니...ㄷㄷ

가는 데 마다 없다고 하고, 심지어 롯데마트 당산점 페이스샵에선

"작년 여름 한정이었고 올 여름에 다시 들어올 것 같지만 확실치 않아요"라고 한정 드립까지 치더니

헐. 장보러 갔다가 발견. 집 앞 페이스샵에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가는데 왜 그동안엔 없었을까... 늘 있나 없나 네일 쪽만 노려봤는데.

암튼 뭐 샀응게 됐구. 1호는 막 개 모양 있고 한데 별로 안 할 것 같아서

역시 대구미녀가 선택한 2호 샀음.ㅋㅋㅋㅋㅋ 꺄아 까야~

성공해서 사진 추가할 수 있으면 좋겠다.

 

 

에나스 http://enas.kr

코나드 http://www.konad.co.kr

 

 

 

 

 

 


 

이건 3월 초에 행사할 때 사온 일진화장품 피토스토리.ㅋㅋㅋ 권엘프 매니저님 몹시 애정합니다!

 

프리미엄 모이스트 스케일링 팩,

(프리미엄 헤어팩 비듬두피&모발용이 좋았는데, 리뉴얼 되면서 좀 묽어진 것 같아. 사용감은 차이 없지만)

프리미엄 스칼프 필러, 프리미엄 지성두피&비듬용 샴푸, 프리미엄 지성두피용 샴푸,

실리콘 음이온(토르말린) 엔젤 핑거

 

 

 

 

'돌기(실리콘)에 토르말린 첨가,

샴푸시 사용하면 토르말린이 물과 결합하여 전기분해를 하면서

계면활성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키실 H₃O₂이란 음이온이 발생하여

굳어진 피지를 제거하고 모공을 열어 발모 육모 효과가 나타납니다' 라고 써있음.

근데 전기분해로 음이온이 나왔으면 그게 나중에 다시 돌기로 들어가는 게 아니면

돌기가 닳아없어진단 거잖아. 뭐지 뭐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잉여돋는 어느 밤,

필러 몸통이 나중에 글씨도 다 지워지고 너덜너덜해지는 게 싫었던 터라 괜히 손톱으로 잡아 올려서 뜯어냄.

 

 

이걸 잡아 뜯어서 그릉가.ㅋㅋㅋㅋㅋ

매니저님이 tv에 나오셨네?ㅋㅋㅋㅋㅋ

인천 어디에 쇠고기 잡쉬로 가셨다가 인터뷰하신 거 나옴.

11.04.19. 생생정보통인가 그 다음 프로인가 그 전 프로인가에ㅋㅋ

나중에 어딘지 여쭤보고 우리도 가겠어요. 오호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