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차이나 글레이즈, 에씨, 다나한 룩, 에뛰드 쁘띠달링 네일즈

hkwu 2011. 3. 29. 21:18

<큐티클 정리할 줄 몰라요.>

 

1.차이나 글레이즈 828 폴라 아이스 80421. China Glaze polar ice.

  에씨 2010년 봄 컬렉션 - 707 팝 아트 핑크, 705 라일래시즘, 709 타ㄹ트 데코, 레드 누보

  Essie '10 spring collection - 707 pop art pink, 705 lilacism, 709 tart deco, 708 red nouveau

 

 

 

안 그래도 솜씨 없는데, 이것들이 꾸덕대는 통에 점점 요상해져간다... 특히 분홍이, 앍!

아가씨~ 이렇게 될까봐 폴리쉬는 쓸 때마다 닦아야하는 것이예요.ㅎㅎㅎ 자체 청소(?)되는 베르니들은 모를까.

우리 집에 오면 깨끗이 닦고 긁어내고 보내긴 하지만.

 

지워버려야한다 생각했지만 이미 1시...

그래서 차글 반짝이를 덧입혀버렸음. 그나마 좀 나아졌는데 그래도ㅋㅋㅋㅋㅋ

손 밑에 댄 건 미스티안 미스트. 가스식인 것 같은데 몹시 곱게 나옴.

 

 

 

 

 

2. 차이나 글레이즈 801 스텔라 80394 (라고 바닥에 붙어있음)

China Glaze 80394 Stellar

용량 : 14㎖

 

작년 11월에 사서 4개월 숙성 후 얼마 전 개봉.ㅋㅋㅋㅋ

'참하면서 반짝 반짝 예쁜 색'이라는 후기 한 줄에 힘입어 발색도 안 보고 '질렀'음.

보통은 실물과 발색을 보고 결정하는데ㅋㅋㅋㅋ

 

근데 여는데 저렇게 되어있네? ㅡ_ㅡ... 쳇.

뭐 색분리쯤이야 휘저어주면 그만인 것이지만, 그래도 쓰다가 놔둔 것도 아니고 새 건데 이러면 마음 상한다고.

공기들어가면 잘 굳는단 말도 들었지만.. 대체 손바닥 사이에 놓고 빙글뱅글 돌려봐야 섞이질 않는데 어떡해;

 

 

 

 

3. 뷰티크레딧 다나한 Looc 스윗 네일즈 BL31 어번 블루

 

3無 -톨루엔,프탈레이트,포름알데히드 없음.

자수정,호박,산호,옥,진주,루비,토르말린 가루 함유

제조원 : 트리샤 코스메틱.

용량 : 알고 싶소. 검색해도 없고 제품에도 안 써있고. 좀 더 알고 싶어지면 전화할지도.ㅋㅋ

 

 

손 완전.. 풀 잘 뜯어먹고 자란 애벌레같이 생겨서. 이렇게 찍으면 안되는데.+_+

왠지 요즘 도덕심을 잊었음.ㅋㅋㅋㅋㅋㅋ

 

OPI 스위스 컬렉션  Z16 Ski Teal We Drop 이 갑자기 눈에 들어왔는데

그 다음날 BL31이 비슷하다는 후기를 발견하고 며칠 후 상암가서 30초만에 사옴.ㅋㅋㅋㅋ

제시카 라이프쟈켓 - yaaa 베이스 코트 - 컬러 - opi 드립드라이.

수욜 밤에 바르고 자고, 목욜 저녁에 보니 한쪽 구석이 깨 3알만큼 떨어져나갔음.

머리도 안 감았고 집안일도 안 했는데.. 그래도 불만없음. 디올, 샤넬 발라도 이런 손톱이니까.ㅡㅜ

 

 

스티커 좀 부려먹으려고 아트탑 썼더니 5일을 멀쩡.

 

 

 

 

4. 에뛰드 하우스 쁘띠 달링 네일즈 BR307 브라운베리, BR309 깔루아밀크

 

http://www.etude.co.kr/product.do?method=view&prdCd=102004018

용량 : 7 ㎖

제조원 : (주) 엔스 ← 아리따움 네일도 여기서 만듬. 인천 남동공단 어딘가.

톨루엔, 프탈레이트, DBP 안 들었음.

 

일요일 밤에 바르고 자고, 월요일 지나고, 화요일에 머리 감았는데

왼손 중지 손톱에 깨 1알만큼, 오른손 중지 손톱에 양쪽으로 깨 1알만큼씩 떨어져 나갔음.

바로 앞에 발랐던 다나한보다 잘 붙어있는 것이.. 아리따움 탑코트 바르고 드립 드라이 써서 그런가도 싶으니

담에 바를 땐 탑 빼고 컬러 바르고 바로 드립 드라이 써봐야지.ㅋㅋ

 

브라운베리는 팥죽색이 되다가 만 느낌이고, 깔루아 밀크는 뭐라 묘사할 말이 생각이 안 남.ㅋ

다만 요 사진에서 아주 살짝 더 어두움.

지난 가을에 갈량 아가씨가 한 눈에 반해서 사버린 샤넬 베르니랑 에씨 재즈 생각나서 사보았음.

발색이랑 바르는 느낌에 차이가 있지만 가격차를 생각해보면 당연히 그래야 하고,

유해성분 뺐으면서도 싸고 양도 많지 않은 착한 에뛰드에 만족함. >_<

다만.. 사올 때 여학생들이 늠 많아서 매장 안에서 움직일 수가 없어서 좀 거시기함.ㅋㅋㅋ

 

 

 

 

 

5. Essie 639 No Pre-Nup, OPI NL N25 Big Apple Red, China Glaze 28843 Emerald Sparkle 등등

 

 

 

요즘 친구님들과 같이 네일 주문 넣을 때에 빅 애플 레드 3번이나 연달아 주문했는데,

뭔가.. 명성과 다르게 검붉은 느낌이야... 내 눈에만 그런 건 아니구 다른 사람들도 글타는데.

왜 명성은 '정석 빨강' 인걸까... +_+ 에씨 빨갱이가 좀 더 다홍 쪽임. 일단 보기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