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들깨 삼계탕

hkwu 2011. 5. 4. 23:28

09년 여름부터 말이 나왔지만

아직도 다 같이 모일 기회를 만들 수 없었는데

나만 새치기로 먼저 먹었닭~!

우히히히힝.

 

들깨를 물에 씻어서

물에 뜨는 것만 건져내서 물과 함께 갈아서

면보에 걸러서 짜낸 들깨즙으로 끓이는 삼계탕.ㄷㄷ

난 뽑기 운이 좋아서

수삼에 대추, 밤까지 다 들어간 걸로 먹음.ㅋㅋㅋ

 

 

 어쩜 크기 비교를 할 게 늘 저런 거 뿐일까.ㅋㅋㅋㅋㅋㅋ

(opi 홍콩컬렉션, 수지가 풍수를 가로되)

 

아직도 생선이고 고기고 잘 발라먹지를 못해서..

얘를 다 발라내면서 먹는데 3시간 걸렸다.ㄷㄷ

우왕, 프랑스 구르메 돋긔ㅋㅋㅋㅋ

난 이제 위대하니까 웬만하면 단번에 먹고

이걸로 하루 한 끼로 지나가려 했는데ㅋㅋㅋㅋ

⅓을 먹고, 발라놓은 살이랑 불려놓은 찹쌀을 다음 날 아침에 추가 투입해서

며칠을 닭죽 천국에서 지냈다. 이히힛.

 

 

누가 나 먹으라고 음식해서 싸다가 주다니.

태어나서 처음인데.ㅠㅠㅠ

(엄마 빼고 처음이라고.ㅎㅎ)

 

이거슨 계탕 님의 영정사진

 

져는 계탕이를 잘 잡아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