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엄지닷컴 11.10.24.

hkwu 2011. 10. 26. 00:18

엄지닷컴 10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자,  향수에 눈을 뜰 시간.

이제 다시 스킨 재고는 4자리를 향해 달려가고ㅋㅋㅋ

 

이걸 다 들고

사이즈 없어서 완불 예약한 검정 트렌치 코트에

보자마자 10초만에 카드 꺼낸 분홍색 코트를 들고

엄지와 통화를 하면서

계단을 올라와서 열쇠를 꺼내 문을 열고 홈인.ㅋㅋ

 

 

+)

대여하여 늘상 그렇듯 1회씩 테스트 후 반납간 카바나 코랄 cabana coral.

완벽 왜곡. 절대 안 저런뎅..

ivory 무펄 흰색 / bermuda pink 연어색에 금펄 / seashell pink 이름만 핑크

/ bonfire 누랭이펄 / tan 무펄 회갈색, 눈썹에도 쓸 법 / burnt sugar

cabo coral 표 안남 / salmon 표 안남 / shell 조금 표 나는 듯 / coral reef 조금 표 나는 듯

섀도는 아이보리랑 탠 빼곤 메탈릭 아이컬러, 립은 마지막 것만 메탈릭 립 컬러.

립 왼쪽 2개는 바르나 마나 색이 안 보였고 오른쪽 2개는 좀 보였지만 김치국물 걱정되고 건조함 걱정됨.ㅋㅋ

아 사진 그지같네. 암튼 지금은 어머님께 사랑받고 있다 함.

섀도는 미국, 립은 캐나다 제조, 내장 브러쉬 2종은 중국 제조. 섀도와 립 각 0.8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