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홍대,합정] 더 컵

hkwu 2012. 7. 25. 20:46


큰지도보기

더컵 / -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2-14번지 1층
전화
02-323-3203
설명
한국형 홈메이드 수작요리를 더컵만의 심플하고 간편한 용기에 담아드립...

지나갈 때마다 언제 한 번은 가자- 했더니만

놀러갈 때 테이크아웃해보지 못하고 결국 들어가서 먹게 됐다.ㅋ

미국소녀 데리고 함박식당 갔더니 휴무라서ㅎ

 

한 가지인가 빼고는 메뉴 전부 양이 S, L이렇게 있어서 좋고!!!

시킨 게 대충 이름이 치킨 데리야끼 누들, 낙지 불고기 라이스, 또 뭐더라, 차가운 비빔 쌀국수였는데

암튼 셋 다 맛있었다. 한 개는 세트로 했더니 감자스프도 나왔는데 무난하고.

 

근데 다 먹고 10분만 쉬고 가자고 하고 있는데

뭘 만드시는지 눈이 너무 너무 따갑고 아파서ㅠㅠㅠ 셋 다 눈이 벌개지길래 후딱 나옴.

우리가 그 정도면 만드시는 분은 얼마나 아프실까 싶지만

그래도 냉정하게 생각하면 우리는 직원이 아니니까!

이런 건 웬만하면 사람 적을 때 좀 만들면 좋겠단 생각을 했다-_-..

밥 먹는 사람들 쫓아내려고 일부러 만든 건 아니겠지;..

 

나와서 주차장길 방향으로 바로 앞에 옛날식 빙수를 판다는 ??당이라는 집이 있어서

뒤팡 말고 이 집을 가자 했으나 의자가 딱딱해 보여서ㅋㅋㅋ

맞은편 Babeans로 갔다.

 

여긴 2층이 흡연인데, 딱 입구 문 앞에서 담배피는 두 괴물은 뭘까. 저러면 정말 정말 재수가 없다;

짜증나서 다른 집 찾으러 가려고 했지만,

일행들이 홍대 쪽에서 푹신한 의자가 있는 커피숍을 본 기억이 안난다고 끌고 들어감..

지하에 막 10명씩 이렇게 앉기 좋은 자리가 세 군데인가 있어서, 여럿 모일 때 괜찮겠다.

우리는 널부러져 있을 수 있는 쇼파 4석 이런 건 좀 그래서 안쪽에 앉았다가 나왔다.

 

빙수 종류가 녹차, 커피, 유자 이랬는데

직원님이 그릇이 없어서 빙수가 안된단다.ㅋㅋ

얼른 씻어서 해주시면 안되냐니까 그게 아니라 그릇이 다 손님들이 사용 중이라고ㅋㅋ

그러면 들어오는 대로 씻어서 해달랬더니 5분인가 지나서 호출기 울렸다.

 

근데 커피 빙수 별로야.. 얼음이 밍밍해... 바보 베네보다 맛 없다.

난 빙수를 섞지 않고 먹는데; 내가 먼저 섞자고 했다.

섞으니까 그럭저럭 괜찮지만 어쨌든 마음엔 안 들고,

유자요거트.. 스무디인가 슬러시인가는 괜찮았다.


>> 2014.07. 벌집아이스크림 추가한 것 같다. 계산대 옆 팝업에 써있는 거 봤는데

싫어하는 제품이라 안 먹음ㅋㅋ 아니 왜 벌집갖고들 난리야.


전엔 몰랐는데 이번에 보니까 카드 청구 내역에 가맹점 이름이

(주) 제이앤티 홍대지점으로 나옴. 이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