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기타

커피빈과 선불카드와 JBL 스피커

hkwu 2015. 5. 20. 23:59

늘 행사 끝나고 쓰는 일기.


올 4월말부터 스타벅스 올레 와이파이가 자꾸

이메일이 틀렸다고 튕겨서 마음에 안 든다.

스벅의 많은 단점에도 불구하고

아주 불매를 안하고 그저 절매만 하면서 최근 1년 동안 가끔 가는 이유가

갈량이 애호 + 카드사 20%

 + 무거워서 책 들고 다닐 수 없게 되어서 + 공기계를 쓰게 되어서 와이파이 있어서인데,

아예 없애던가.. 맞는 이메일을 몇 개를 넣어도 튕기니

이것이 나를 희롱하는 것이 아니면 무엇인가.ㅋㅋ

무겁게 책 들고 다녀야하나.ㅋㅋ

그럼 커피빈으로 가겠다, 가 내 결론.


커피빈 콘센트없고 와이파이 없어서 좋아하는데,

스벅 비싸다 어쩌고 된장녀 어쩌고 이미지 굳건하지만

난 첨부터 늘 커피빈이 비쌌다.

둘이 음료만 먹어도 절대 만원 안이 아님ㄷㄷ (할인카드가 없어서 그렇기도 하지만)


그런데 요즘 선불카드 행사를 자꾸 하네.ㅋㅋㅋ

책들고 다니고 + 커피빈 가면 = 친구 기다리기 딱인 것 같다.


이번에도 JBL 스피커 했는데,

보라, 빨강, 검정이 있는데

내 바로 앞 여자분이 보라색 해버려서

난 보라색 못하고 빨강 했는데

이 여자분이 내가 아는 여자분이어섴ㅋㅋㅋㅋㅋ

무려 만 2년 전에 마지막으로 만난 ㄷㄴ양.ㅋㅋㅋㅋㅋㅋ


커피빈이 우리를 또 우연히 다시 만나게 했다.

이게 두 번째 우연.

차 마시고 해산해야 하는데!!!

내가 못 바꾸는 선약이 있어서ㅜㅜ 배웅만 해서 보냈다.


홍대앞은 매장이 여러 곳이라 좋구나~

이건 사실 부천 김언니 심부름.

부천엔 한 곳만 이 행사를 해서 금방 끝나버렸다고 함.


- 어디까지나 가성비 좋다는 거지 우주최고 스피커라는 것은 아님. 개인차 주의!

  출력 3.2W, 터치하면 바로 전화도 이걸로 된다고 함.ㅋㅋㅋ 

- 빨강은 작은 매장엔 안 들어왔다고 함.

- 입점매장같은데는 안 했음. 왜냐면 이런 데는 충전이 안됨. 쓸 수는 있음.

- 지니 1년 끊고 받을 수도 있었음.

  커피빈 잘 안간다 하는 사람에게는 텀블러, 콜드컵, 홀케잌 등을 추천함.ㅋㅋㅋ

- 충전하면 5년 유효

- 현금, 카드 결제 가능 (상품권이니 할부 안됨)

- 최초로 3만원이상 충전하면 무료음료 쿠폰 준다고 함. 사이즈업하여 맛난 걸로 드시옵소서.

  (평소엔 1,2만원 충전하는 것을 추천)

- 기존 회원인데 10만 충전하고 엑스트라 쿠폰 2개 받음 : 휘핑, 샷추가, 모카, 바닐라, 카라멜 가능

   근데 어떤 분은 또 안 들어왔다고도 하고 이게 시간차 문젠지 뭔지 f/up 안된 상태임.




이번에도 이거 사고 스피커는 안 받고 나가려는 걸

ㅋㅋㅋㅋ 매니저님께서 부여잡고 챙겨주심ㅋㅋㅋㅋ






'_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 지난 쇼핑  (0) 2015.06.23
10년만인지 암튼 서울대공원  (0) 2015.05.26
영등포구 보건소 대사증후군 관리센터  (0) 2015.05.20
고세 부티 더블몽크스쇼트  (0) 2015.05.01
골든듀 패밀리 세일 2015  (0) 2015.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