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고성]백촌 막국수

hkwu 2015. 8. 18. 20:44

8월 상순에 3번 다녀왔다.ㅋㅋㅋㅋㅋㅋ

설명을 잘 못해서 아쉽다. 이게 어른들 말씀하시는 쿰쿰한 맛있는 맛인가.


고추장양념, 겨자, 육수를 알아서 섞어서 먹는 거라서

비빔이나 물로 종류가 따로 있지 않다.

같이 나오는 저 열무김치가 참 맛있고

명태무침도 되게 맛있다. 잘 삭혀서 내주신다.

백김치는 내 취향이 아니라서 한 조각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짜다.

가정시간에 영서가 음식이 싱겁다고 했던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고기도 시켜서 먹었는데, 두 명이 간다면 고기 하나에 면 하나를 추천함.




그리고 일하는 분들이 다 고등학생 여학생들 같은데

귀엽고 예쁘고 빠르고 정확하다.

특히 입구에서 주차 정리해주는 남학생이랑

문 앞에서 순번 관리하는 여학생은 힘들어보여서 막 뭐 사줘야될 것 같은 느낌인데

현실은 남학생 물만 줘봄.ㅋㅋㅋㅋㅋ


여름에 간 거라 그럴 수도 있지만

주말이든 평일이든 어떤 시간에 가더라도 대기는 후덜덜하다.

하지만 기다려서 먹는 걸 극도로 싫어하는 두 사람이

한 번만 기다리자고 해서 먹어보더니 알겠다고 또 기다리는 걸 보면

여긴 대단한 곳이다.


주문은 한 번만 할 수 있고 변경이나 추가 안됨. 대기자가 하도 많아서.ㅋㅋ

그리고 순번 정리 직원이 앉으라는 자리에 앉아야함ㅎ

주차 가능한 공간이 한 5대 정도 자리가 있지만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하지 않는 게 마음이 편함.


우린 마지막엔 캠핑 의자 들고가서 기다렸다.ㅋㅋㅋㅋㅋ

우와 되게 좋음.ㅋㅋ



도로명주소 모르겠다.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백촌리.




'_ > 먹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 one vip 쿠킹 클래스 @백설요리원  (0) 2015.08.31
화성] 하버프론트 커피& 와플 / 독일빵집  (0) 2015.08.18
신촌] 자도 랭킹샵  (0) 2015.08.18
당산,선유도] 상하이몽 (구 짱호아)  (0) 2015.08.18
포천] 동이  (0) 2015.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