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기타

면생리대 사기

hkwu 2017. 5. 15. 19:51

살까?하는 생각은 2010년쯤 한 것 같다.

엄지 덕분에.


근데 핏물을 봐야한다는 무서움 때문에ㅠㅠㅠ

사지를 못했다.


그런데 작년에 몸이 또 한 번 말썽을 부리니까

더럽고 치사해서 핏물을 봐야겠다는 결심을 하기 시작하고

본격 검색을 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사지 않음.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입원해서요...

병원 오락가락 하면서 어떻게 그걸 써요...


그래서 이번에 샀다.

새로운 나라에 살게 됐는데

새로운 포궁 환경도 만들어주려고-는 개뿔

11번가 샛기들이 마일리지 먹으려고 하길래 무배 쿠폰으로 바꿨더니

2만원 이상 사야하길래. 으즈므니 구린 11번가...

사고 많이 친 지마켓은 그래도 5000원 이상 무배 쿠폰이드아...


생리컵은 넣고 빼는 게 너무나도 무섭고

(약도 못 넣는데 무슨..)

또 피를 봐야하고..

직구가 귀찮다.


thinx?팬티는 직구가 귀찮고

왠지 불안할 것이며 외출이 불편할 것이고

핏물을 봐야 한다.


나트라케어는 비싸고 고정력이 모자라다.



그래서 그냥

직구 안해도 되고,

피보단 핏물 보는 게 나은가 싶어서

면 생리대가 역시 결론이다.

뭔 놈의 나라가 대안 생리대가 나오질 못하니.

탐폰도 별로 안 나가는 나란데 당연한건가.



암튼 그래서 결론은 그나랜.

소거법이란 참 좋은 의사결정법인 것 같다.ㅋㅋ


그나랜 사이트를 하루 종일 파본 끝에

하늬바람으로 특대오버나이트, 오버나이트,

시크릿으로 대형과 중형,

신제품인 프리미엄, 천사날개, 꽃샘바람, 뉴그나랜 중에 한 가지,

요렇게 사보기로 결정했다. 하나씩.


신제품도 같이 사보고 싶지만 팔지를 않잖아..

공지에는 할인판매 5/11부터 한다는데 어디서 팔아요..?

꽃샘바람은 해피네이처에서 판다고 써있지만

해피네이처 판매 제품 사진은 그나랜 사진과 달라서 모르겠다.

뉴그나랜은 오픈마켓 전용이라니 가서 뒤져봐야겠고.

프리미엄은 기존 고급형에 비해 세탁이 쉽고 흡수가 좋다고 해서!

후기도 없는데 골라봄. 내가 맨 먼저 후기 쓸 수도 있찌.

쇼핑몰 4/1 리뉴얼했다는데 예전 기억이 안나서 잘 모르겠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