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않겠소

복수 대상자 명단 (공개용)

hkwu 2008. 11. 7. 15:47

날짜 순? ^^

 

1. 아넷사 샘플을 하사하신 그 분.

 

2. 헤라 vc  에센스를 선사하신 밥이부라운 님.

 

3. 깔끔한 갈색 니트 볼레로를 날려주신 시짱 님.

 

4. 세타필 로션과 베리떼 보습 에센스를 샘플링해주신 배운 여자 님.

 

5. 미네랄 파데와 속눈썹 토닉을 샘플링해주신 러브홀릭 님.(브러쉬가 없어서 저 가루녀석 뜯지도 못하고 있어요ㅠ)

 

6. 어줍잖은 조언에 고맙다며 내가 부채질한 자차를 샀다고 하나 보내주신 지혜님. 기필코 그냥 두지 않겠어요.

 

7. 다 쓰기도 어려운, 샘플링 100%를 자랑하는, 꼬몽이 님.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무섭죠~

 

8. 엉뚱하고 이상한 나를 생각해주시고 무려 종합선물세트를 구성해주신, 자몽향기 님. 전 잊지 않아요.

 

- 이상의 복수 명단은 수시로 업뎃 중이며,

  가계부와 일기장, 다이어리, 수첩, 블로그에 동시 연재 중이므로, 없어질 가능성은 매우 낮지요. 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