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청정원 새 카레 받았심

hkwu 2010. 1. 17. 16:34

야니여나의 가르침으로 가입하고

국수장국과 맛선생 등등을 받아서 잘 먹었는데

카레 출시된대서 기냥 지나가는 김에 슥 응모했다가 당첨.

후기쓸 필요는 없대서 대충 보관질.

카레여왕. 아 이름 민망 민망ㅋㅋㅋㅋ

 

12월 12일 발송.

 

 

 앞뒷면

 

 옆면

 내용물. 레토르트 타입 1봉지 씩 + 가루 1봉지 씩

 

요 레토르트... 맛 없다. 원래 레토르트 식품을 싫어해서, 맛이나 보는 정돈데..

다른 레토르트에 비해서 특별히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암튼 맛있지 않다.

치킨 > 비프 ; 야채 순서 정도.

치킨은 매콤하고 괜찮은데 닭이 잘 안 보이고,

비프는 당췌 고기를 씹은 기억이 안 나는데 셋 중에 젤 시커먼 색이고 얼핏 느끼한 듯도 하고,

야채는 밍밍하다. 뭐이 건더기가 한 개도 없냐. 그리고 야채 아니고 채소라고!

 

 

어 첫 사진하고 방향이 뒤집혔네.ㅋㅋ 

 비프카레 맛.

 

 치킨카레 맛.

 

 야채카레 맛. 누누이 말하지만 야채 아니고 채소거든요-_-

 

 

어차피 채소 볶고 물 부어서 좀 끓이다가 하니까, 굳이 육수로 끓인 적은 거의 없긴 하지만

그래도 육수랑 과립형 카레 분말이랑 따로 들어있다는 컨셉이 마음에 든다고.

그런데 아직 먹지 않았어.ㅋㅋㅋㅋ

 

2봉씩 주셨으면 동네 주민님과 나눠 먹을 것인디, 아주 살짝 아쉽소.

 

 


 

인스턴트 싫어하는데. 옆방 아이때문에 샀더니 얘가 입에도 안 대네.-_-

유효기간은 다가오고.ㅋㅋㅋㅋ 에잇.

참 맛없고 돈 아까운 레토르트.

 

매운맛 카레는 채소는 겨우 구색맞추기 수준으로 넣고(특히 당근만 넣은 듯.ㅋㅋ)

치킨볼 카레는 치킨볼 몇 개만 들어있고

칠리새우 덮밥 소스는 새우 만나기 느무 어려움.

'_ > 먹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선 델리 디저트 뷔페  (0) 2010.04.13
국산 컵스프 드디어 나왔구나ㅋㅋ  (0) 2010.02.23
스테인리스 무선 전기 주전자  (0) 2010.02.23
조아 엉겅퀴 골드  (0) 2009.02.02
오르비스 건기식 샘플 세트  (0) 2008.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