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않겠소

마침내 피그먼트 정리를 할 수 있게 해주신 슬기총총님

hkwu 2010. 1. 27. 01:50

 09년 7월 21일 도착한 귀한 선물! 공병, 공병, 유리 공병, 꼬마 유리공병!

조금 늦게 나눔글 보고 신청해서 콩닥대던 차 받은 다정한 답쪽을 고스란히 기억한다.

"소아님 덕분에 아이디어 얻어서 모은 건데 신청 안 해주실까봐 걱정했어요" 라고 하셔서ㅠ

 

샘플 완전 다양. 마디나 파데, 미샤 클오랑 샤이니 비비, 페샵 아르생뜨 크림, 지베르니 주름 에센스, MM?어려운 브랜드의 보습 로션,

뉴트로지나 클오, 아이오페 매직 이펙터, 마몽드 콜라겐 보습크림과 미백크림, 스킨푸드 흑마늘 세럼과 크림.

주신 유리 공병이 뚜껑이 짧은 것과 긴 것이 있어서, 또 정리 결벽인지라 함께 나눔받은 샤나^^*님께

긴 거 11개 줄테니 짧은 거 10개 달라고 꼬드겨서 벼룩 정모 때 받아옴.ㅋㅋㅋㅋㅋㅋ

병에 분명 스티커도 다 있었을 테고 그거 엄청 지저분하게 떼어졌을텐데 깨끗하게 떼어서,

병까지 완벽하게 씻어주셨다. 아 죄송해서ㅠ

 

 

 

그 뒤, 얼른 정리해서 보여드리고 싶은데, 엄마랑 노느라(?) + 일 벌이기 두려운 마음에 시간은 흐르고.

씻어주셨지만 괜히 또 한 번 스크류 브러쉬로 벅벅 씻어서 알콜에 장 담그고 있었다.

근데 또! 꼬_♪님 선물과 비슷한 시점에 박스 하나 더ㄷㄷㄷ

대머리될까봐 무서워 죽겠어요ㅠㅠㅠㅠ

 

쟁인 게 많아서 보낸다고 하셨지만 그럴 리 없다는 거 모르면 제가 백치입니다.

세바메드 세안제, 아덴 클레이 팩, 페샵 머드코팩과 T&I존 파우더와 화장솜, 에그솝,

아래가 납작해서 매우 매우 실용적인 에펜도르프 튜브, 마지막이라 하신 꼬마 유리 공병!!!

저기 뒤엔 메모랑 편지 봉투.

봉투 속의 싱글즈 출신 아베다 그린 사이언스 샘플링 쿠폰은

빠짐없이 다 교환(또는 교환하도록 나눠주기)~

다 못 쓸까 걱정했던 차에 마침 한량님 뵙게 되어서 완판하고 안심ㅋㅋ

 

그리고 박차를 가하여 대망의 피그먼트 정리잔치를 하고 글을 올림.ㅎㅎㅎㅎ

 http://blog.daum.net/hkwithyou/7743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