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슈에무라 / 일진화장품 피토스토리 두피 필러 돈이랑 바꿔옴

hkwu 2010. 1. 28. 13:54

검정색, 가벼운 천, 튼튼하고, 수납 공간 잘 나눠둠.

내 취향에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는 못된 슈에무라 파우치.

이거 앞에 나왔던 대형에 브러쉬 꽂이 따로 들어가는 건

나온 줄도 몰랐으나 운 좋게 하림치킨너겟 님 나눔으로 받아서 매우! 잘! 써먹었고

 

이 파우치는 그거랑 또 다르니께예..... 그런데 도무지 살 수 있는 것이 없고요.

(클오 1년치 이미 구비, 모공 에센스는 3년은 쓸 것임, 블러셔 색 못 골랐음, 립스틱 안 씀,

아키텍트 리퀴드 2병에 리모델링까지 있음-_-)

이래가 한량님과 열심히 머리 싸매면서 목록 세우던 중에

한량님이 먼저 목록 완성하시어 구입하시고선

온라인 주문으로 해도 파우치 챙겨주겠다고 하더라"는 귀한 정보 주시어

 

한량 닷컴 첫 이용 결과.

브러쉬 클렌져가 빠졌군. 암튼 동참해주신 찐이언니랑 방개에게 감사하며ㅎㅎ

 

 

이건 신년 초 신세계 강남 갔다가 사들인 것.

늦가을 쯤에 같은 곳에서 두피 테스트 받고서, 살까 말까 하다가

집에 쟁여놓은 두피 및 탈모 관련 샴푸가 1년 반은 쓸 것 같아서 참았는데

어랍쇼 어거지로 따라왔던 ㄴㄴ가 덥석 엄마 카드 긁어버림.ㅋㅋㅋㅋ 내참ㅋㅋ

이후 나는~ 필러만 사야지~ 하다가 갈 때마다 엘프 매니저님이 안 계셔서 못 사고

허탕치다 지쳐 마트 제품 사야지 하다가 (이땐 행사할 때만 파는 줄 알았음)

어느 날 계셔서, 10% 할인 받음. (주)일진코스메틱, 피토스토리

촬영 결과 난 두피까지 지성이라고 해서, 맞춰서 필러 구입. \ 35000

제일 위 브로셔 샘플은 091104 구경간 날 받은 것,

아래 왼쪽은 프리미엄샴푸 지성비듬용 샘플. 12개나 13개 정도 받았는데 몇 개는 벌써 써서ㅎ

하늘색 통은 프리미엄 헤어팩 비듬두피모발용과 프리미엄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 각 100 ㎖.

두피팩이 시원깔끔 좋은데, 추운 이 집에서는 겨울엔 못 하겠다ㅋㅋ

글고 트리트먼트는ㅋㅋ 매니저님이 다~ 흡수돼서 바르고 쭉 짜도 안 나온다고 하더니

왜 내가 하니까 쭉 짜니까 쭉 하얗게 나오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떡칠을 하였나요...

 

필러랑 샴푸 병행하면서 확실히 두피의 기름진 느낌이 확 줄어서(겨울이지만. 심지어 머리 감은 담날에도)

열심히 써보려고. 보통 노래 틀어놓고 대여섯곡 지날 때까지 문지르거나 그냥 라디오 켜고 한 30분 문댄다.

 

그나저나 바리언니의 그 날 두피 사진을 잊을 수 없다.

나의 이상향. 촘촘한 모공 분포와 모공 개당 기본 3가닥의 머리카락. 심심하면 4가닥.

우오오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듬성 듬성, 하나씩 난 머리카락, 어쩌다 두 가닥ㅠㅠㅠㅠㅠ

 

두피 필러 사용 일자까지 기록하면서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기대해도 되겠지...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