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않겠소

마지막 맨소래담 립젤

hkwu 2011. 3. 30. 13:00

대구 미녀가 뭔가 보내줄 땐 늘상 소포포장지에 곱게 싸준다.

우히히. 소포 포장지 참 좋아하는데. :)

게다가 이번에는 무려

편지님까지 오셨어!

 

 

 

1월에 갑자기 일본 간대더니

지난 연말에 후쿠오카 간 친구들이 그렇게 찾아도 맨소래담 찾지 못했다는데

어쩜 2개나 사왔담.ㅠㅠㅠ

후쿠오카에선 무려 사진까지 들고가서 보여주면서 찾아봤던 건데.. @_@

 

힘들지 않았나 걱정했는데 딱 갔는데 딱 있어서 보이는 대로 잡았다며 >_<

근데.. 또 가면 아니되오. 이제 국제 민폐 일본은 40년동안 굿베이..ㅡ_ㅡ

미안하긴 대체 무슨 소풀이 미안하냐고! 힝.

 

근데 이제 보니 일본판은 이름에 한 자 더 붙어서 '립 젤리'네.ㅋㅋ

 

 

이거... 허구헌 날 나만 고맙 고맙 고맙다궁♪

자꾸 자꾸 샐러드 파스타 먹고 싶다궁~

디즈니 초콜렛들은 저번에 체해서 이틀 굶을 때 홀랑 홀랑 까먹으며 나의 목숨을 유지시켜주었소.ㅋㅋㅋㅋㅋㅋㅋ

→ 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