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디올 컨실러 받았소

hkwu 2011. 5. 5. 00:57

롯데백화점 사이트에서 with you 위드유 마일리지를 없앤 후

이제는 롯데닷컴에서 클로버 라는 것이 생겼다.

 

다른 건 귀찮으니까 그냥 로그인만 생각날 때 해서

무료배송 쿠폰같은 걸로 바꾸곤 했는데

얼마 전에 보니 어머 이것이 L포인트로 전환이 되더군.

나중엔 나도 저 포인트로 바꿔서 써야지 했는데

보다가 보니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주제별로 몇 줄 쓰는 거 하면

로그인 2번만큼 클로버주길래 + 난 화장품은 할 말 많으니까ㅋㅋ

가끔 썼더니 어느 날 메일이 왔다.

이벤트 당첨이라고 해서 스팸으로 보내려고 했는데

롯데닷컴이길래 이거 사기면 롯데에 알려줘야지 하면서 열었는데

진짜 롯닷이고 진짜 당첨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컨실러라고 해놓고 뭔 박스가 이렇게 큰가 했더니

반신용 탁상거울이 같이 왔다. 우와.

신기하게도, 요즘 거울 복(?) 있나봐.

한동안 옆방 아이가 거울을 연달아 쇽쇽 깨는 바람에

거울 품절 걸렸더랬는데ㅎㅎ

요전에 핑파 나왔을 때 알마니 거울도 받고

이번엔 이렇게 큰 거울도 받고 ㅋㅋㅋㅋ

근데 난 현관에 전신 거울 붙이고 싶을 뿐이고!..

(근데 못질은 못할 뿐이고~ㅋㅋ)

 

대빵만한 거울이 각도 조절도 되고.ㅎㅎ

컨실러 하나에 뭔 샘플이 이렇게 많은지.

주문자 이름 봤었는데 기억이.... 아무튼 님 감사합니다. 흐흣.

 

원에센셜은 이렇게 샘플을 받아보게 되었구나.

역시 만날 놈은 만나는 건가.

 

근데 문제는 정작.. 내가 좋아하는 컨실러는

디올의 미백 라인에서 나오는 건데 이건 그 제품은 아니라는 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