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피토스토리 두피 스케일러는 생필품-_-

hkwu 2011. 6. 4. 19:42

3월에 산 필러가 이상하게 빨리 닳는 느낌이 든다.

분명 작년에 맨 처음 썼던 건 1병으로 9개월을 썼는데,

이번엔 3~5월 석달 썼는데 왠지 불안해...

그래서 사러감. 매니저 권엘프님도 만나고 하러.

 

결과.

5장씩 1줄. 볼륨에센스 29장, 두피팩 30장,

지성 두피 샴푸 10장, 트리트먼트 16장.

많아 보이나? 흥.

 

이만큼 산데다 매니저님이 전화도 하고, 직접 들르기까지 하셔서 잘 챙겨주랬는데

이렇게 잘 챙겨주신 안경쓴 단발 여자분... 잊지 않겠어요.

님을 다시 만나면 난 안 사고 집에 올 거임.

안 그래도 첫인상부터 불안해서 안 사고 싶었는데

미국 보낼 것만 아니었으면 그냥 집에 왔을텐데. 쳇.

필러 4병, 트리트먼트, 베르간올 에센스 6병,

30만원 가까이 되는데 필러 두 세병때보다 적어.ㅋㅋ

자꾸 이러면 바이오메드로 도망가는 수가 있그..;;

난 두피팩이 파우치로 샘플이 나오는 줄은 1년 반만에 알았네.

샘플은 100㎖로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초점은 뱃살이 다 잡아먹었지만

피토스토리랑 같이 7월 말에 미국갈 것들.ㅎㅎ

에뛰드하우스 쁘띠달링 네일즈, 루씨달링 판타스틱 네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