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은 요 라인 리뉴얼 후 판가 제시하는 거였음.
이벤트로 설문한 셈. 결론은 용량 늘고 가격 유지.
암튼 난 당첨.ㅋ
상품은 라인 맞춰서 싹 주는 거.
5월 초에 제품 받았는데 아이크림 품절이라 적립금으로 받고
또 알고 보니 에멀젼이 리뉴얼 전 제품이라고
다시 반송하고 전체를 적립금으로 받음.
나는 리뉴얼 전 제품이어도 상관없었는데..
망할 이 동네 현대택배. 다른 동네는 모르지만 이 동네는 몹시 저급함.
정확하게. 1588-2121로 걸어서 정확히 5월 9일 15:53분부터 3:48 동안
02-891-0145로 다시 전화를 받아서 2:31 동안 통화해서
반품접수를 했다. 당연히 11일에 온다며?...
현충일이 되도록 전화도 한 통 없고.
그 사이에 배송 온 것도 있는데 수거 얘기는 자음 한 자 없고.
증말 저질...
결국 7일에 우체국 택배로 보냈다. 징한 것들...
택배 네 이놈들은 흉악하지만
그래도 다행히 제니스웰 BM님이 참 좋은 분이어서
큰 소리없이 마무리.
만나 본 화장품 BM 중 최고심.ㅎㅎ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 120㎖ (MFG 11.04.07.)
울트라 모이스춰 세럼 30㎖ (MFG 11.04.14.)
모이스트 에멀젼 100㎖ (MFG 11.01.28.)
인텐시브 모이스트 크림 45㎖ (MFG 11.04.12.)
리뉴얼 후 제품은 이렇게 여자들이 상자 스티커에 있는데
혼자 갈색 스티커 달린 저게 바로 리뉴얼 전 로션.
'_ > 바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샹테카이 패밀리 세일 (0) | 2011.07.01 |
---|---|
제시카 스텔라, 에씨 샌디비치, 스테핀아웃, 디올 샤넬 베르니 (0) | 2011.06.26 |
구멍난 블러셔 + 나스 딥쓰롯 + 에리카 (0) | 2011.06.16 |
피토스토리 두피 스케일러는 생필품-_- (0) | 2011.06.04 |
LG생활건강 빌리프 belif (0) | 2011.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