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대만 바바나 초콜렛 + 최군이 사다준 Frey 초콜렛 + 무서운 쿨피스 + 대웅 모닝라이프ㅋ

hkwu 2011. 8. 8. 15:07

옆방 아이가 출장 갔다가 사다준 초콜렛.

처음부터 내게 사다준 건 아니지만ㅋㅋㅋ

자기가 먹어보니 이상하다고 하면서 먹어보라고 줬는데

난 그냥 니가 부끄러워서 그렇게 말하면서 준 거라고 믿어보겠어.ㅋㅋㅋ

 

 

바나나 말린 게 안에 들어있는 공 모양 초콜렛인데 특별하진 않지만 독특하다.ㅎ

 

 

이거슨 최군이 출장 길에 초콜렛 귀신아 먹어라, 하고 면세점에서 사다준 초콜렛.

작년 봄엔가 받아서 얼마 전에 다 먹었닭.

Frey, chocobloc mini.

 

하늘색은 밀크, 회색은 다크. 둘 다 안에 무슨 흰 알갱이 있다.

설명은 뭐 아몬드-꿀-너겟 들어간 거라고 하는데 별 맛은 없고 그냥 초콜렛맛만 남.

 

- 설탕, 코코아 매스, 코코아 버터, 코코아 파우더, (밀크 기준 최소 코코아 34%, 우유 18%, 다크 기준 코코아 최소 72%)

   전지분유, 꿀, 탈지분유, 아몬드, 버터유, 유화제, 대두 레시틴, 건조 난백, 향료 -

- 총 500g. 100g당 열량 541㎉, 단백질 7g, 탄수화물 46g, 지방 37g.

- 스위스산.

 

 

동원 소와나무 쿨피스 블루베리.ㄷㄷ 역시 쿨피스는 색소 대봑..

옆방 아이가 좋아해서 사봤는데 블루베리는 맘에 안 드는지 먹지도 않고ㅋㅋ

재구매는 없숴.

 

 

대웅식품 모닝라이프.

지옥의 단 맛. 4배 희석해도 괴로웠다.ㄷㄷ

머리가 깨질 것 같은 소름돋는 단 맛.

아침에 이거 먹고 조퇴 가능할 듯.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