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여의도공원 오미자차

hkwu 2011. 9. 25. 21:08

어제 여의도공원에 걷다가 앉아있다가 목 말라서

자그마한 트럭에서 커피를 파시길래 다가갔다.ㅎ

좀 더 걸어가면 편의점도 있고 커피숍도 있지만

'공정무역 커피'라고 적혀있어서.ㅎㅎ

 

근데 대박!

오미자 차가 있어서 그걸 했는데

ㅋㅋㅋㅋㅋ

시럽 안 넣어주시고

직접 담아오신 거라고 하는데

오 역시 파는 것과 다른 맛!

꺄아~

 

늘 나오시는지 모르겠는데

또 가서 먹고 싶어서 일단 적어놓는 거.

 

아리따운 두 여자분이 하시던데+_+

뭐야 예쁜 여자들이 솜씨도 좋고-_-

 

 

아, 그런데 작은 문제가ㅋㅋㅋㅋ

오미자는 분명 다섯가지 맛인데

같이 먹은 남자사람은 신 맛만 온다고

한 모금먹고 포기한 맛.ㅋㅋㅋ

난 좋기만 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