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신도림,구로] 두부마을 구로점

hkwu 2011. 12. 12. 14:01

 


큰지도보기

두부마을 / 한정식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5동 106-2번지
전화
02-854-7337
설명
-

 

두부 집 찾다가

바보 지니 기집애의 안내로ㅋㅋㅋㅋㅋ

긴가 민가 하면서 들어갔는데

엄지네 집에서 몇 발 안 가서 있다.

체인인지 아닌진 모르겠다.

 

 

전식으로 나오는 비지가 맛있다.

다른 건더기는 거의 안 넣고

비지만 곱게 갈아서 약간 매콤하게 끓였는데

찌개라기 보단 죽같다. 보들 보들.

달걀 넣은 듯한테 확실친 않음.

 

같이 나온 돈나물이랑 시금치(좀만 덜 짜면 참 좋은데)랑 잘 먹었고

두부 보쌈에 같이 나온 두부가 참 밀도 높아서 마음에 들었다.

백김치 간이 약해서 괜찮았고

고기랑 양배추 겉절이랑

내 손바닥만한 두부 4조각이 나온 것 같은데

밥도 못 시키고 둘이 겨우 다 먹음.

비지 다 먹고 싶었는데 배 터질 것 같아서 남겼다.

 

희한하게 양배추로 겉절이를 했는데

난 음식에 설탕 넣는 것 엄청 싫어해서 좀 슬펐다.

설탕은 모름지기 빵과 떡과 초콜렛과 아이스크림에 넣는 것이지.ㅋㅋㅋ

 

비지랑 두부가 맘에 들어서 다시 가볼 듯.ㅎㅎ

동행은 두부가 너무 고밀도라 별로라지만 내가 좋으니까효;

주차장 따로 없어서 도로에 그냥;

 

아, 화장실 몹시 에러.

손을 제대로 씻기가 아주 아주 아주 아주 힘듬.

세면대가 없고

재래식 변기 바로 앞에다

수도꼭지엔 호스 끼워서 들통을 받쳐두셔서;

둘이 같이 가서 서로 물 부어주어야 씻을 수 있숴요,,

밥 먹고 바로 이를 닦을 수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