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선릉,당산] 보나베띠

hkwu 2011. 12. 12. 14:07


큰지도보기

꼬레뱅 보나베띠 / 이탈리안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605-22번지 자운빌딩 6층
전화
02-516-6282
설명
감도는 향기, 매혹적인 칼라, 달콤한 미각.\n와인속에 담겨있는 깊...

http://www.5wine.net

 

이름을 듣고 이게 철자가 bon appetit 일텐데~하고 찾는데,

본 아페티로 검색 실패, 본 아뻬띠도 실패, 보나페티도 실패, 보나뻬띠도 실패,

결국 이걸로 하니 나옴. 아오.ㅋㅋㅋㅋㅋ

 

선릉점은 처음 갈 때 지도보고 찾기는 살짝 어려웠다.

분명 지도대로라면 있어야할 자리에 없길래

포기하고 포스코점으로 가던 길에 발견.ㅋㅋ

근데 화장실에 찬 물만 나오고 춥다.

 

 


큰지도보기

보나베띠 / 이탈리안

주소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4가 2번지 이레빌딩 1층
전화
02-6123-2580
설명
'이탈리아 와인 비스트로 보나베띠 당산역점입니다. \n60여 가지 ...

 

http://cafe.naver.com/dangsanbona

 

오일 스파게티가 괜찮길래 집중하고 있다.

알리오 올리오가 마음에 들어서 좀처럼 안 만드는 회원카드도 만들었다.ㅋㅋㅋ

 

근데 2주전 주말엔 알리오 올리오도 해물 토마토도 맛있었는데

갑자기 동생님 오셔서 다음 날 갔더니;

알리오 올리오에 소금 통을 엎었는지 소태같았다..

동생이 한 입 먹더니 내 단호박이랑 바꿔달라고 했.............ㄱ-

그걸 다 먹은 나도 참;;; 마늘을 좋아하는 거야.ㅋㅋ

 

계산하면서 너무 짰다고 했더니 담부턴 그러면 말해달라고..

말하면 다시 해준대. 몰랐어.. 억울해....

 

고르곤졸라는 딱히 지적할 부분은 명확하진 않지만 몇 % 부족하다. 먹물 넣은 도우에 나옴.

고르곤졸라는 역시 명동 노리타.ㅎㅎ

 

보나베띠는 어두침침해서 데이트할 때 확실히 좋겠다.

당산점은 입점 건물 화장실 쓰는데, 매장에서 건물 현관쪽으로 나가야 함.

 

-- 2012.07. 당산점 남자 매니저님, 일 완벽하게 하시는 데다 중년 남자의 멋까지 >_<


-- 2014.05.22. 맛 없어져서 한동안 안 가다가 신한 탑스에서 고르곤졸라피자 쿠폰받고 한 번 가 봄.

예전 그 매니저님 관두셨는지 퇴근하셨는지 안 계시고,

고르곤 졸라 피자 남겨서 포장했더니 집에 가보니까 꿀도 들었음!

이거 포장할 때 꿀 같이 넣어주는 집 처음 봐서 반함ㅋㅋㅋ

중간에 너무 맛없어지는 바람에 아직도 처음만큼 맛있지는 않다는 게 조금 슬프지만

다시 갈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