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보다가

셜록 홈즈 : 앤더슨 가의 비밀

hkwu 2012. 10. 30. 21:01


셜록홈즈

장소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출연
송용진, 선우, 장현덕, 이경수, 구민진
기간
2012.09.12(수) ~ 2012.11.04(일)
가격
-
가격비교예매 글쓴이 평점  

연강홀.

예전에 공연 예매했다가 못 가게 되고,

14기 *효 졸업 공연한다고 그랬는데 일한다고 못 가고,

이제 가봤다ㅎ 요새 종로 5가 자주 가네.

 

 

그냥 뭐. 뮤지컬 본다-는 맛으로 봤다.

싸게 예매해서 다행이었다고 생각한다.

원래 그 바닥에서 유명해진 사람말고, 다른 데서 유명세 타는 거 싫어해서

캐스팅 확인하고 예매했는데, 이 부분에 나랑 일행인 빤갈량의 취향이 잘 맞아서 다행ㅎ

26일, 헉 근데 왜 사이트 확인하니 내가 예매할 때 봤던 배역표랑 다르지?ㄷㄷ

홈즈 송용진, 왓슨 방진의, 아담·에릭 앤더슨 장현덕, 루시 존스 선우...

라는데 악 그럴리가.... 악악악...

김도현 구민진 이경수 김효연 이 캐스팅으로 알았는데@_@

 

방진의님, 김효연님,

삼촌 포비 앤더슨엔 조남희님, 레스트레이드엔 김정렬님,

아담+에릭은 이경수님 같은데 옷 보면 또 장현덕님 같았는데 지금 생각하니 모르겠다;;

S석 쭈구리에 눈도 나빠서 배우들 얼굴이 기억이 안 나지만,

앤더슨 가 아들은 아이돌, 레스트레이드는 전진씨 아버지 같아보이던뎈ㅋㅋㅋㅋㅋ

사이트에 목소리가 없으니 확인 못함ㅋㅋ

 

 

난 잘 모르지만.. 노래도 연기도 뭐 그냥 그랬다.

큰 공연장이 소극장이랑 다른 건 그냥,, 홍보의 규모, 무대효과에 쓰는 돈이라는 생각만 한 번 더 함.

중간 휴식없이 몰아서 해주는 게 더 나을 것 같던데 쉬어서 집에 더 늦게 가니까 싫었고,

촬영 못하게 할 거면 아예 전화기를 수거해도 될 텐데 싫은 사람들도 있을 테니까 그게 어려우면

직원들이 좀 촘촘하게 감시하면서

적발하면 "지워주세요" 말만 하지 말고 옆에서 지우는지 확인을 좀 하지.

하여튼 사람들 정말 교양없는 거 짜증난다. 하지 말라 하면 안 하면 되잖아. 왜 저러지;;

 

 

초반에 [앤더슨 가의 비밀]할 것 같다가 갑자기 [춤추는 인형]으로 갈 것같이 하길래

설마 저걸로 하는 건 아니겠지 긴장했는데 앤더슨 집안으로 얘기 넘어가서 안심했다.

홈즈 대사 중에 "거짓을 다 지우면 진실이 남는다" 이런 거 있었던 거 생각나는데 딱 이것뿐이네ㅋ

 

 

다 보고 나오면서 '루시 존스 저런 민폐녀.. 저런 인간이 되지 않겠어' 이런 생각하는데

같이 보고 나온 아가씨들이ㅋㅋㅋㅋㅋ "에릭을 만나야 돼." 이러는 거 보고 놀랐다.@_@

'_2 > 보다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007 스카이폴  (0) 2012.10.31
루퍼  (0) 2012.10.31
우리도 사랑일까  (0) 2012.10.24
내 남자의 혈액형  (0) 2012.10.22
KBS 드라마스페셜 [아트]  (0) 2012.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