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선유도,당산] 고릴라 김밥 당산점

hkwu 2014. 9. 1. 01:47


당산119센터 옆에서 죠스떡볶이하던 분들이

8월 초에 가게를 고릴라김밥으로 바꾸셨다.

각 가맹점 관리가 어떤지는 우리가 모르는 일이니까

그냥 우리 생각엔ㅎㅎ

아마도 도시락 메뉴가 있다는 점이랑 전체적으로 단가가 더 비싼 점 땜 선택하신건가 싶은데

아무튼 간판상품 크랜베리 치즈 김밥이라고 해서 후루룩 떡볶이랑 먹어보고

그 뒤로는 다른 김밥에 일반 떡볶이 먹고 있음ㅋㅋㅋㅋㅋㅋ

아놔 크랜베리인데 치즈인데 맛이 없을 수 있다니.ㅋㅋㅋ

참, 맛이 없다는 말은 이 때는 0이라고 말한 거.

맛이 없다 = 맛이 안 좋다 / 맛이 無 면 둘 중에 0이라는 쪽.



이건 무슨 숯불고기 김밥인데, 맛이 나쁜 건 아니지만 숯불고기김밥은 역시 찰스죠.

앞으로 고릴라에선 크랜베리랑 숯불고기말고 다른 거 먹읍시다.

김밥에 채소를 이렇게 채썰고, 단무지는 색소 없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든다.

김밥 포장도 좋은데 은박지랑 이 코팅된 종이 중에 어느 쪽이 환경에 더 나은 건지 잘 몰라서

꼭 어느 게 좋다고 말을 못하겠다ㅋㅋㅋ



아직 지도에 없네.



큰지도보기

죠스떡볶이 / 떡볶이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6가 339-2번지 1층
전화
02-2068-0494
설명
매운 떡볶이와 바삭한 튀김, 감칠맛나는 순대, 쫄깃하고 부드러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