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Xai 자이 화장품 러브 시네마 마스카라 / 캐시캣 매직팁 스파클 라이너

hkwu 2014. 10. 13. 19:25

전성분쪽 찍은 사진이 사라졌네.

지진나고 나서 마스카라가 제일 문제인데,

(성분 사다 쓰는 건 공개도 안 하고ㅜ

 일단 케빈 어코인, 크리니크 둘 다 일본에서 만드니까요ㅜ)


헬레나 루빈스타인이 좋지만 면세에만 있는데다

요전에 임언니님 여행가실 때 부탁 깜박해서 이제 끌레드뽀 하나 남았다.

아끼다 망친다고 했는데... 그래도 왠지 손 떨려서 검색 검색하니까


미샤 3d, 4d,

페이스샵 보라 뚱땡이,

더 샘 젤 어쩌고 워터프루프 어쩌고,

이 정도가 나왔다.

3d, 4d는 나랑 안 맞는지 어제 사와서 오늘 뜯어도 별로라서 더는 도전 안하기로 했고

나머지 중에 뭐하지 하다가 다시 검색했더니

막 사람들이 절규하면서 추천하는 게 있어서 샀다.ㅋㅋ

싼데 좋은데 사람들이 모른다고 막 절규하곸ㅋㅋㅋㅋㅋ


자이 화장품이라는 곳에서 나오는 러브 시네마 마스카라.

이름이 좋은 제품 망치겠어요. 제발 이름 좀 어케..

 하면 좋겠지만 그러면 가뜩이나 인지도 낮은데 더 안 좋은 건가..

암튼 이름이 오글오글.

처음 듣는 회사다 했는데 알고 보니 빨간통파우더 나오던 도도 화장품.

경인고속도로 타고 가다가 목동 로데오쯤 가면

토니모리 화곡점 근처에 이 화장품 회사 대리점인지가 있다.


6개 샀는데 전부 2016년 7월 11일까지가 사용기한.

하나는 줌바 대강때 강사님 드렸고,

하나는 엊그제 뜯었다. 만족한다. 깔끔하고 번지거나 떨어지는 것 없고.


근데 어휴 랑콤 비파실이 사람 짜증나게 한다.

늘 샘플쓸 땐 불만 없었는데, 정품 처음 사보는데 이거 왤케 안 지워지지ㄷㄷ




캐시캣 매직팁 스파클 라이너.


자체 사이트에도 검색해도 별 설명이 없는 리퀴드 아이라이너.

필름 타입이고, 어플리케이터가 가닥가닥 붓이 아니라 팁 전체가 한 덩어리인데 모양이 붓이다.

아 이름이 그래서 그렇구나 하고 받아서 뜯고서야 알았다. 공식 사이트에도 별 정보가 없어서.

안 나가고 온라인으로 샀더니 혼란스러웠는데 거의 무작정 주문했지만

안 번지고 괜찮다. 반짝반짝한다. 스파클 라이너니까.


엘지생건님들 잘 좀 해봐요.... 어케 사이트에서도 정보를 찾을 수 없담.

아 이거 우리가 만들어 파는 거 맞아요- 이것만 말해주면 다가 아닌데;;


보브에서 나오던 섀도 예쁜 것 많았는데

실버킹 vdl에서 나오면 좋겠다.. 바이올렛 드림이라니ㅜ 세상에나.



'_ > 바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난 달 공병  (0) 2014.11.09
클라란스, 로레알,LG생건 전성분  (0) 2014.10.13
이브로쉐 다시 파는구나  (0) 2014.10.12
마몽드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0) 2014.07.24
이번 공병  (0) 2014.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