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클라란스, 로레알,LG생건 전성분

hkwu 2014. 10. 13. 21:36

클라란스 탄력팩 (씻어내는 것) / 로레알 유쓰코드 아이크림 전성분



LG생건 모앤모아 샴푸 / 비욘드 볼륨S 바스트 세럼 전성분

바스트 세럼은 심지어 주름개선기능성 인증제품임ㅋㅋㅋㅋ



+ 백효향 치약은 밀봉이 되어있다.

치약이 유기농이면 뭐 싶지만 기왕 받았으니 썼는데 그다지 차별점을 느낄 수 없는데,

뚜껑이 크니까 세워놓기 참 안정적이라서 그건 좋았다. 세워놓고 싶다면 장점.



잔망스런 시리. 자비스 찾으면 토니예요? 물어보더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