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기타

콘택트렌즈 끼고 빼기 드디어 성공했다

hkwu 2015. 10. 26. 21:12

10월 1일에 드디어 렌즈 끼고 빼는 걸 성공했다.

그리고 내 전화번호랑 이름이 아큐브로 넘어갔음.ㅋㅋㅋ

베니키아 M에서 안경 도둑맞은 게 명절이라서 며칠 그냥 있다가

안경을 하고, 그동안에 백화점이나 마트를 돌거나 차를 마시고,

안경이 다 되면 찾아서 영화를 보겠다고(춘희,막이) 계획하고 갔는데


정오즈음에 갔는데,

하필 그 날따라 내 도수에 맞는 안경 렌즈 재고가 없어서

하필 없는 것도 양쪽이 아니라 한 쪽 것만 없어서

주문하고 받아서 가공해야한다고 하셔서

영화가 2시간 후라서 볼 수가 없게 되었다.


거기서 두 번 해봤는데 늘 1시간, 30분 이리 걸리길래

2시간이면 충분하겠지 하고 영화 예매했는데.ㅋㅋㅋㅋㅋ


다음 날 오라 하셨지만 그럴 수가 없는 상황이어서

그럼 빨라도 7시간은 걸린다고 하셨다.

흑. 영화도 못 보고 그렇게까지 오래 그 동네서 혼자 놀기는 어려워서 난감했는데

난시는 교정 안되니까 좀 불편은 하겠지만

급한대로 테스트용 1회 착용 렌즈 껴보겠냐고 하셔서

생각했다. 이때가 아니면 난 영원히 못 낄지도 모른다는 것을.ㅋㅋㅋㅋㅋ


중학교때, 고등학교 때에

안경 벗어보겠다고 렌즈 두 번이나 사서 한 번도 못 끼고 버렸던 적이 있는데

한 번은 남자1,2가 내 팔 다리 잡고 남자3이 얼굴을 잡고, 남자4가 렌즈를 끼워주려고 했지만

내 눈꺼풀이 다 이겼다. 누가 이기래....ㅠㅠㅠ


그리고 몇 년전부터 눈화장을 하기 시작하면서 더 렌즈가 끼고 싶어졌다.

어릴 땐 그냥 코 눌리고 흘러내리고 땀차서 렌즈 하고 싶었는데.

작년에 "신부가 안경낀 거 보셨어요? 다들 렌즈 끼잖아요." 라는 말을 듣고 더욱 하고 싶었는데

전적을 생각하면 도전할 수가 없었다.


근데 지금이 운명이라고 생각해서ㅋㅋㅋㅋ

직원님이 옆에서 계속 지켜봐주시고 평가도 해주시고 조언도 해주시는 속에

쌀쌀한 날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머리도 다 틀어올렸는데도 땀을 흘리면서

1시간만에 끼웠다. 흑흑...


그리고 신나게 걸어가서 영화를 보고 놀다가

안경이 다됐다는 문자를 받고 찾으러 가서

15분 걸려서 뺐다.


그리고 집에 가다가, 렌즈 낄 때 깜박하고 온 우산도 찾아오고ㅋㅋㅋ


9월에 선물처럼 받은 테스트용 렌즈로

더 많이 연습해야겠는데 사실 혼자는 엄두가 안난다. 엉엉...



한글날 일행이 안경 맞출 때 따라갔다가

내가 잘 골라줘서 편하다고 사장님이 테스트용 렌즈 하나 주신대서

라틴?이랬나 암튼 제일 화려하다는 걸로 받았다.

어차피 테스트용인데 그런 것도 껴보고 싶어서.


이제 8번의 기회가 남았다.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