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코스트코 어그 구입

hkwu 2010. 9. 3. 15:27

코스트코 홀세일에서 판매하는

커틀랜드 어그는 저렴하면서 질은 중간 이상이라(카더이다) 인기가 많다.

보통 입고 당일 내지는 익일 정도면 품절~ㅋ

 

입고 당일 개점 시간에 가보면 정말 무섭다.

아줌마님들만 없으면 안 무서울 것 같으신가?

천만에 콩떡. 아리따운 처자들이고 아저씨들이고 다 무서움.

 애들도 겁나드만.ㅋ

 

 

 

1.

작년 12월 20일 경인가 전날 밤에 소식 듣고 갔는데

이것들이 클스마스 시즌이라고 8시에 문열어서!!!!! (악... --;)

언니랑 개점시간 9시에 맞춰서 8시 반에 도착했는데 망했다. 이런 오라질ㅋㅋㅋㅋ

 

개장시간 안됐는데 문 열린 게 이상했는데ㅠ 암튼 들어가니 무려 어그 앞에는 줄이....

한 시간인가 줄 서고-_- 보니까 내 껀 없고 언니 꺼도 없고.

괜히 줄섰다 왜 우린 여기에 놀아나게 되는 거냐 이러면서

머핀이랑 베이글이랑 과일이랑 쥬스랑 산다며 아래층 갔다가

09년 11월 ELCA 바자에서 만났던 '가방 지켜준 처자'님을 우연히 마주쳐서!

그 분께 양도받아서 언니 득템하시고 겨우내 본전의 할아버지를 만나셨다.ㅋㅋㅋㅋ

 

 

 

2.

내년을 노리던 나는, 가죽이라고 20만원 넘게 주고 맞춘 부츠가

삭아 찍어져 내리는 사태를 만나서 급히 그 자리에서 부츠 다시 사는

그지깽깽이같은 일을 겪으며 겨울을 났다. 에이.....ㄱ-

(남대문 with 야. 그러는 거 아니야. 응? 나 신발 안 버렸으니까

이거 보고 억울하면 찾아오셈. 상대해주겠삼.)

 

암튼 드디어 지난 8월 30일 입고 소식 듣고 20시경 갔으나 품절.ㅋ

구경도 못하고 그 날 카트 도둑맞고 짜증나서 그냥 왔고.

(190 초코 1개 있었는데 역시 너무 딱맞아서 포기;)

 

 

9월 2일, 어제 입고됐다길래

오후 4시 입고였다 하던가 그래서 오늘 10시쯤 갔다.

안 그래도 과일 보러 가려했는디. 꺄오!

9시에 가려했으나 밥 먹고 이 닦으니 9시더군.ㅋㅋㅋ

 

아동용만 입고된 걸로 알고 갔던 터라 다급하진 않았는데,

다 골라서 나오다가 직원분이랑 얘기해보니까

어제 어른용도 들어왔고 오늘 개점 때 5개 정도 있었다고 그랬다. 끙.

암튼 뭐 난 샀다. 검정 200.

정보원 네기랑 챙 쌤꺼 220으로 2개 해서

총 3개. 32490원씩.

끈으로 묶어서 들고왔는디... 무거워 ㅠㅠ

(불수의근 외에는 근육량이 0에 수렴하는 바임.)

 

 

발볼이 넓고 발등도 아주는 아니어도 살짝 높이가 있는 편이고,

평소에 구두는 215, 운동화는 215~220 신는데

요거 190은 정말 말 그대로 딱~ 맞아서

작년에 낙타색 샀다가 환불하고ㅋㅋ

210은 너무 여유있어서 친구한테 넘기고ㅋㅋㅋ

이번엔 200 샀는데

신고 벗기에 어렵지 않고 딱 적절한 것 같음.

신고 걸어댕겨봐야 확실한 거긴 하지만.ㅋㅋ

210은 여유있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안에 터래기들이 숨이 죽으면 너무 여유있을라나 싶어서

200.

 

 정승 신발되는 바로 그 검정.ㅋㅋㅋ

뒤꿈치에 방수밴드 모양 비닐이 덧대어져있음.

완전 비닐이라는 건 아니고, 소재가 비닐일 거라는 거임.ㅋ

이 가격이 가죽에 양털일 리 없잖겠수?

 

 

 내가 갔을 때 상태가 이미

200 분홍은 수량 많고, 더 밝은 색도 있던 것 같은데 무관심이라 확실치 않고

검정도 내 꺼 하나 남아있었던 터라 그냥 들고 왔는데,

계산하고 올라오면서 초코색 210이랑 검정 230 봤다.

고민 좀 하다가.. 엄마껜 여쭤보고 사야지 하고 230 놓고 그냥 오고

이번 꺼는 초코 색상이 끙아 색같고 이상해서 210도 놓고.

 

아놔 230은 사와서 엄마께 여쭤보고 싫다하시면 환불하면 되는데

이거슨 바보.....................ㄱ-

걸어오면서 후회했는데

다시 가기 기력 딸려서 그냥 귀가.

 

 

 

나중에 11월 6일에 떡국이랑 머핀 사러 갔는데 또 220 있길래 하늘양 것 득템.ㅋㅋㅋ

 근데 속털이 달랐다. 먼저 산 내 껀 짧은데 이번엔 길고 거침.

뭐 길면 더 따뜻하겄지 그러면서 방수방오스프레이 사다가 박스에 같이 넣어서 고이 드렸음.

넌 싸니까. 내가 나중에 40대에도 신겠단 자신감이 들면 좋은 친구 데려다줄게. --;

 

 

 

 

 3.

근데 코스트코야. 1층에도 계산대 좀 놔.

 

안 그럴 거면 어차피 계산대 지나야 지하 1층에서 다른 층으로 갈 수 있으니까

지하에 카트 갖다주면 어디 큰 일이라도 나는 건가?

입구에서 카트끌고 들어가서 뭐 먹고 움직이려고 하면

거기 자리 너무 없다고. 서서 먹으라는 거냐?

자리 좀 늘려라. 늬들 너무 우리를 우롱한다.

카트 놓는 자리에 의자 놓고

카트 일정 수량은 늬들이 엘리베이터로 갖다주면 될 거 아냐.

상봉점은 매장 들어가지 않아도 푸드코트 이용은 따로 되고 자리도 넓더만.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생아 모자 뜨기  (0) 2011.02.15
새마을 금고 금리 비교  (0) 2010.11.07
마트 열전.  (0) 2010.09.03
매일 체지방을 재고  (0) 2010.08.28
남양주 봉선사  (0) 2010.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