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네일 - 데보라 립맨,에씨,opi,ibd,소프트 터치,제시카

hkwu 2011. 7. 27. 01:41

갑자기 연락와서 당장 한다그러기에

이번엔 재고 따질 시간도 없이

고속으로 골라버렸다.

 

 

빨갱이는 생일선물 받은 것.ㅋㅋㅋㅋ

 

넌 좀 각별하니까 독사진. 루비 레드 슬리퍼스.

 

갈량이 양보해준 사은품인 제시카 850 debutante,

내 피같은 돈과 바꾼 에씨 647 secret stash, OPI HL B03 bring on the bling, ibd 5초 접착제.

 

 

wrapping할 일이 하도 많아서,

거창하게 하는 건 어차피 좋아하지 않으니까

두 번 받을 돈으로 재료를 사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

발만 4개, 곰발인 내가 이래도 될까 싶긴 하지만. 뭐 안되면 들고가서 해달라고 진상하지 뭐.

검색하기 귀찮아서 그냥 제품 목록 중에서 적당히 골랐는데,

너무 막 고른 나머지, 본드가 좀 걱정되긴 한다.ㅋ

 

 

 

 한 번 열고

 

 또 열면 통째로 슉

 

견적 확인.

가정가사 시간에 셔츠 컬러 세울 때랑 치마 허리 잡을 때 쓰던

풀 발라져있는 빳빳한 천 그거 생각난다. 이름이 뭐지..

집에 엄청 많이 사뒀었는데....

 

 

 

 


5일 후 발로 찍어본 상태. 왜냐면.. 바른 직후 찍은 것이 다운로드가 안돼서.ㅋㅋㅋㅋㅋ

뭐든 안 가리고 바른 그 날부터 사라지는 손톱인데 이건 참 오래감.

샤넬베르니도 완전 마른 후 탑코트 전에 스카치 테이프 붙으니까 싹 딸려가서 지워지는데ㅋㅋ

 

제시카 라이프 쟈켓 1번 바른 위에 컬러 바로 바름.

내가 왜 이 날.. 베이스를 빼먹었을까.-_-..

 

 

(5일 동안 손톱이 저만큼 길어난 건 아니고, 살에 묻는 것 싫어해서 올려발라서 그런 거예요~)

 

         

 

 이니스프리가 절대 이런 무서운 회색이 아님. 워낙 대충 찍어주다보니 이런 거지.ㅋ

오팔펄 들어있는 괜찮은 색인데 참으로 블럭돋게 나왔구나.

 

 카메라 쥐고 숨을 멈췄는데도!

 

한 번에 지워졌다. 역시 휘발만 막아주면 뭐든 잘 지울 수 있다.ㅋㅋㅋ

옆 부분 살에 펄 달라붙지 않아서 참 좋구나. 이래서 비싼 건 다른 건가...ㅋ

이니스프리 회색에 들어있는 가느다란 펄만 조금 남음.

 

그런데 문제는.. 이거다.

착색...ㄷㄷ

빅 애플 레드 처음 발라본 것이긴 한데, 이게 착색 위험하단 말 들은 적이 없으니

베이스코트 빼먹어서 그런 듯.ㅋㅋㅋㅋㅋ

라이프 쟈켓 네이노무스키.. 손톱도 안 지켜주면서 색 하나 못 막아주냐.. 아놔..

 

 

 


1콧씩. 에씨 647. 손톱이 길 때 풀콧했다가 식겁했는데 짧으니까 봐줄만한 듯.ㅋㅋ

사진보다 실제가 초큼 더 진한뎅.. 보정을 할 줄 몰라서-_-ㅋㅋ

검지는 Bourjois 73 rose virtuel. 이거 광택 완전 좋은데!! 사진에 반도 안 잡힌 듯.

흰 거스러미같은 건 제시카 라이프쟈켓이 떡칠되어서...-_-

 

새끼는 2콧. 나머지 1콧이므로 스마일라인이 보임.ㅋㅋ

라이프쟈켓이 왜 오른손에만 깔끔하게 발렸지-_-


 네일텍 강화제, 2번 약하고 벗겨지는 손톱용. 

 기획 판매 자주 하는 제품.

 


 

ibd 5초 손톱 보수용 글루.

'딱풀같이 생겼'다더니 그렇군.

근데 왜 안 열릴까...ㅠ

도구 동원 난리 끝에 포기하고 옆방에 구조 요청..-_-..

 

 헐. . 밑이 열린다. ㅡ_ㅡ 옆방한테 완전 욕먹음..-_-

 

 요렇게 세워두고 쓰라고, 밑에서 열림. 밖에 좀 써주라. 이쪽이 열리는 데라고 쓰기가 그렇게 어렵냐.

 

본품 끝에 핀으로 구멍낸 후, 뾰족이까지 장착해서 사용.

 

 미국 제품답게 설명서 열심이다. 반복, 반복.

'노즐을 눈, 얼굴, 몸으로 향하게 하여 사용하지 말라'

'튜브를 짜지 말아라'

ㅋㅋㅋㅋ

 

 

1 : OPI NL B90 what's with the cattitude?
2 : OPI NL B93 ogre the top blue

3 : 보브 컬러쏭 네일 7470 반디 스카이

4 : NL H46 Suzi Says Feng Shui

5: 이니스프리 서머 네일컬러 페디 NBL01 summer blue
6: NBL02 summer night blue

7: Jessica 850 Debutan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