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기타

홍천 출장ㅋㅋ

hkwu 2012. 11. 12. 17:23

급 잡혀서-_- 숙소 예약을 못 하고 다녀온 출장.

스키장이 주루룩 있으니

1, 2시간 거리 안에 분명히 콘도나 호텔, 펜션이 즐비할텐데

찾아보고 예약할 시간이 없어서

또 모텔 엉엉ㅠㅠ

 

밖에 무슨 초등학교 축구단 버스 있길래

아 어린이들이 자는 곳이구나 하면서 선택했다. 캬캭~

특실과 일반실 확인하고 일반실 고를 수 있게 해주셔서

주인 아저씨께 감사했으므로ㅋㅋ 메모함.

다시 가진 않을 거고 또 이쪽 가게 되면 꼭 펜션 잡아서 담배냄새 없는 잠을 자겠소....

 

알프스모텔.

홍천군 홍천읍 398-13

033-433-7739

 

특실은 일반실에 + 탁자랑 의자 2개랑 이것들 놓을 공간 이었고 얼만지 기억 안남.

일반실엔..

에프킬러랑 헤어젤, 남자용 스킨이랑 로션, 치약, 피죤에서 나온 샴푸겸 린스, 바디클렌저가 있었다.

근데 무슨 이상한 다방 광고 쫙 붙은 티슈인가 메모지인가 있고-_-

스킨하고 로션에 뚜껑이 없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냄새가 미친 듯이 나서 내내 창문을 활짝 열어놨는데 꽤 추워서 담날 콧물 쥘쥘 났다ㅠ

그래도 뭐 차에서 밤새면 근육 뭉쳤겠지 싶으니까;

신기한 게, 창문으로 보이는 아파트에 불 켜진 집이 하나도 안 보였다는 거ㄷㄷ

5층쯤 되어 보이고 오래된 아파트 같던데

설마 미분양일까? 재개발 직전이라 다들 퇴거한 걸까? 아님 다들 불켜는 시간 전에 주무시는 걸까?

 

 

 

 

 

 

 

 

 

 

 

 

 

 

 

 

 


큰지도보기

아침고요수목원 / 수목원,식물원

주소
경기 가평군 상면 행현리 산 255번지
전화
1544-6703
설명
대한민국 대표 정원 아침고요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느껴볼 수 있는 곳

 

출장길에 점심먹고 급히 들르느라.. 1시간밖에 못 있어서 안타까웠다.

난 이런 데서 반나절은 있고 싶다고..ㅠ

그래도 갔다가 오면서 먹은 가평잣손두부 뭐시기 집은 마음에 들던데ㅎㅎ

가평에 잣이 많이 나는 줄 이제야 들었다ㅎㅎ

 

꽃 잘 심어뒀고, 무궁화동산은 지금은 안하는지 못찾은건지 암튼 못 봤고

단풍 예뻤다. 단풍 시작할 때여서 싱싱하고 곱상ㅋㅋ

cctv 돌린다면서 뽑아가지 말라고 몇 배 벌금 물린다고 하는 팻말 많이 봤고

평일인데도 관광버스가 많았다. 등산복 차림 아주머니들 물결 속에 우리같은 젊은이들도 꽤 있고ㅎㅎ

 

수목원갔다가 일 끝나고 방에서 차뜨래라는데서 나온 딸기 라떼 먹는데;

분유에 딸기가루 섞은 게 아닌 것 같다. 느끼해ㄷㄷ...

제조원은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 660-1, 고려원인삼.. 안 사려면 메모해야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