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홍대/합정/상수] 이 하우스 스테이크

hkwu 2014. 8. 17. 20:27

뭔 세트가 있길래 시켰더니

스테이크랑 닭고기, 베이컨 두른 돼지고기인가랑, 소세지, 튀긴 얇은 감자, 구운 양파 같이 나오고 

하나는 스테이크랑 감자, 양파는 같고 뭔가 더 있었는데 하루 지나니 기억이 안남ㅋㅋㅋㅋ

웰던 딱 마음에 드는 정도로 구워줘서 좋았는데

양잌ㅋㅋㅋㅋ

그래서 세트에 있는 고르곤졸라 피자는 손도 댈 수 없어서 포장해달랬더니 일케 해줌.


ㅋㅋㅋㅋㅋ 그리고 몹시 짬! 짜다 짜다.. 올리브 때문인가 치즈가 유독 짠가.. 짜다 짜다.

저염식 추구하는 내가 짜다는 게 아니라 보통 입맛인 엄마아들이 짜다고 함.




큰지도보기

이하우스 스테이크 / 스테이크,립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3-1번지
전화
02-332-6394
설명
패밀리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