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먹기

서대문]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퍼먹는 아이스크림 소르베

hkwu 2014. 8. 17. 20:55

재작년 봄?에 당산역 포스빌에 있는 파리바게트에 갔다가

냉장고에 퍼먹는 아이스크림이 있길래 봤더니 자몽맛이었다.

그래서! 사왔는데 으악 맛있다.

이탈리아 수입이고 소르베 타입.

계속 사먹는데 어느 순간 안 팔길래 물어보니 안 갖다놨다고 해서-_-

못 가져오는지 수급 알아봐줄 수 없냐고, 한 번에 몇 개씩 들여놓는 건지 물어봐달라고,

10개 정도라면 갖다주면 그거 한 번에 내가 다 산다고 했는데

막 알겠다고 해놓고! 어디 가입하기 귀찮고 개인정보 남기기 싫어하는 내가 전번까지 남겼는데

된다 안된다 연락이 없었다.

당연하지만 물건 갖다놓지도 않고.


그래서 작년 5월에 일 때문에 여기 저기 나댕기다가 어미새가 난 일하는 틈에 주변 찾아서 사왔다!

은평에서 레몬맛파는 거 발견하고 사서 그 자리에서 다 먹곸ㅋㅋㅋㅋㅋ

올해 3월에도 일땜 서대문에 갔다가 늦게 일오는 갈량이 기다리느라 근처 파리바게트 갔더니

거기서도 팔길래 가끔 가서 사온다.


사진 왼쪽은 이번에 어미새가 사온 요거트맛, 오른쪽이 내 사랑 자몽소르베.

요거트맛은 말린 건지 얼린 건지 베리 종류 몇 개 올라가 있는데

죄다 신 걸로 보아 당처리는 안한 것 같아보이고,

요거트 맛도 좋지만 그래도 소르베는 역시 과일맛이 제격이라 생각함.ㅋㅋ


어디 어디 파는지는 그때 그때 달라질 것 같은데

일단 내가 찾아다녔을 때 기준으로 영등포, 홍대, 신촌 인근엔 없다.

최근엔 서대문에 파는 걸 알아서 다른 데 일부러 찾아다니지는 않고 그냥 갈 일 있으면

혹시 있나 늘 보기는 한다. 서대문에서도 언제까지 팔 지 모르니까ㅠㅠ


서대문점이 빵 종류 다양하고 직원님들도 좋으셔서 참 좋은데

아 그래도 그렇지 이거 먹겠다고 일부러 가서 사다 날르는 나도 참 바보같다.

식탐의 노예.

(참, 서대문점에 와이파이 있음. 브로드밴드인가 암튼 그런 거)




파리바게트 사이트 자몽맛 링크

http://www.paris.co.kr/product/product_view.jsp?cid=PDC00000023&id=2164

(왜냐면 이상하게 사이트 > 제품 > 아이스 > 로 보면 안나와요.. 왤까.

이 서대문역점도 사이트 > 매장찾기 > 서울 > 서대문구 하면 안나와요...)


http://www.paris.co.kr/product/product_view.jsp?cid=PDC00000023&id=2163

이건 복숭아맛 링크.



큰지도보기

파리바게뜨 / 제과,베이커리

주소
서울 중구 의주로1가 32-8번지 바비엥-1 지상1층 102호
전화
02-722-8889
설명
갓 구운빵과 맛 있는 약속.베이커리 제조, 도우넛, 샌드위치, 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