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우리 옷

소단 수려 짧은 어깨치마 받음

hkwu 2016. 4. 13. 13:23

왠지 이번엔 택배가 좀 기다려졌다.

창덕궁 후원 예약을 해놓고 옷을 사서ㅋㅋㅋㅋㅋ

아니 꽃치마 입으면 되면서 참내 나도 웃긴다.ㅋㅋ


익숙한 포장 익숙한 택배기사님

ㅋㅋㅋㅋㅋ 대한통운 기사님 정말 좋으시다ㅠ

현대택배 기사님도 좋으시고!



이번엔 없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도 무늬 있어서 좋다.

철릭 원피스라서 꽃무늬 아닌 게 오히려 나은 것 같다.


여름용이라 홑겹이므로 비치는 곳은 이 정도.

비용 추가하고 면 안감 댄 버젼도 있으면 그거 살 것 같은데

이것도 좋다.ㅋㅋ

딱 이런 걸 원했으니까.


올해는 겨울이 끝나자마자

양달은 여름, 응달은 가을이라서

참 애매하지만

식목일에 위는 5겹, 아래는 3겹으로 나갔더니

땀나고 더워서

바로 안에서 온열내의 하나 뺐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온열내의는 아닌 것 같다고 갈량이가ㅋㅋㅋ

많이 아프냐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