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않겠소

포토피니쉬 + 더 큰 배꼽

hkwu 2010. 4. 19. 13:29

090625 *토끼공쥬*님 깜짝 등기.ㅋㅋㅋㅋ

이걸 받은 가격이 뭔지 모르겠심.. 스매쉬박스 포토 피니쉬 이랬어요 저랬어요

말씀드렸기 때문이라고 하셨는데 그 대답이라고 보기엔 넘 많아서.. --;

 

완전 아벤느 특집이귀염. 아베쨩 크림 1, 아베쨩 마스크 2, CPI 크림, 아베쨩 세럼 5장.

헤라 스킨픽스 프라이머, 오르비스 미백 팩(근데 상품 설명 못 찾겠음..),

포토피니쉬랑 에뛰드 핑크 스팟 소분에 면봉 넣으신 거에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신 분.

핑크 스팟은 마를 때마다 소주스킨으로 회생시켜서 다시 살아나는 불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