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않겠소

빈 병이 될 때까지 이것도~

hkwu 2010. 5. 20. 12:57

5월 초.

 

립스틱은 처음 선물받아봅니다.ㅋㅋㅋ 다행히 촉촉한 타입이라 더 좋아요.

립글은 잘 쓰는데 립스틱은 바르면 자꾸만 엄마화장품 훔쳐바른 느낌이 드는데 

그 어색함을 극복하는 계기가 되어줄 것 같아용.ㅎㅎㅎㅎ

만년 문제인 각질 때문에 파우더 워시도 몇 가지 써봤는데

싸이닉, DHC,제니스웰 모두 무감흥이었던 차라 다른 게 궁금했어요.

그리고 귀여운 일본산 귀이개 자매 >.< 요거 하나는 친구 주라고 하셨으니 곧 보낼 거예욤.

 

 

어제 하윤맘님께서

리빙센스 4월호 2권에 한정 부록이었던 턴어라운드크림에 히알우론산까지 주셨는뎅. @_@

다 쓰고 비운 거 보여드리구, 보습제는 잘 챙겨먹고 결과 보고 드릴게요~ ^^

 ㅋㅋㅋㅋㅋㅋ 리빙센스에 봄맞이 요리법이 여러 개 있어서 완전 정독하면서 외우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