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않겠소

우리 이런 사이

hkwu 2011. 8. 10. 23:48

98년 말인가, 99년 초인가 처음 본 후

뜸한 시절이 더 길었지만 아무튼 10년을 훌쩍 넘긴 이 녀석.

친한 친구들 사이엔 일명 '카메라 오빠'로 통하는 분.

열심히 휴대전화에 들어가는 카메라를 만들고 계시지만

실상은 카메라 만들기보단 다른 일에 더 매여사는 듯. 아무튼.

 

 

이제 우리 호형호제 하고,

이제 우리 이렇게 생일 선물.

 

난 이런 선물 처음 받아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맛있는 것 사줘.

좀 잘해달란 말이야!

 

 

이 선물은 스포츠 용품으로 다시 태어난 바,

세상에 한 달하고도 반이 더 걸려서 겨우 마무리 되었음.

태어나서 처음으로 외국 사이트에서 물건 사본, 영어 6년 배우고도 말 한 마디 못하는 바보의 분투..

(하지만 Ms. Elice 는 나보다 더 바보였다고!!!)

이 사연은 언젠가 or 비밀글 정도로 저장할 듯.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