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않겠소

옆방 녀석의 면세 마수걸이

hkwu 2011. 8. 17. 20:45

ㅈㄽㅇ님을 뵈었다.

쨍쨍 햇살이 사람 잡던 날,

강 바람 맞으며 선유도 산책.

으하하하하하!

 

sem shop 바디샤워 바, 슈렉틴트 검정색을 주셨는데

바디샤워바가 늠 궁금한데 지금 늘어놓은 바디샤워만 몇 개인가...ㅋㅋㅋ

라벤더, 제라늄의 데오도런트 작용, 아보카도와 스윗아몬드의 보습,

율피와 어성초와 곡물과 한방재료가 노폐물 제거 및 각질 제거, 를 해준대.

 

출장 간 대만 면세에서 친구가 사다달랬다고

클라란스 픽스 마스카라를 왕창 사오신 옆방 녀석...

이늠아. 화장품 면세는 한국이 젤 낫단 말이다...

이번에 ㄹㄷ면세 3만원 선불권 행사도 안 받아주고 갔으면서.

아하하하하하하하.ㅠ

신나고 고마우면서도 허탈도 하고 아깝기도 한 이런 기분.

많이 샀다고 뻘건 에나멜 반달 파우치랑

인스턴트 라이트 내츄럴 립 퍼펙터, 원더 퍼펙트 마스카라 샘플을 받아왔다.

 

'더블 픽스 마스카라'라고 했는데 '더블 픽스 마스카라 듀오'를 줬다고

잘못 사온 건가 걱정하는데 쫌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개시를 계기로.. 다음부터 협조 부탁하겠다.

 

...

 

요즘 마스카라 홍수다.

없을 땐 하나도 없는데, 왜 생기기 시작하면 끝이 없나.

아쉬움을 탤탤 버리고 샤넬 이니미터블을 당장 애껴줄 손에 보내고ㅋㅋ

내가 써본 건데 또 있는 것들 그때 그때 보내고,

안 써본 것만 남아있어서, 열심히 눈화장 하고 다닌다.

뭐, 쓰려고 바르기 시작한게 한 두 해도 아니고.ㅋㅋㅋㅋ

 

 

 

엄마 드리라고 사온 금장 헤드위그.

헤드위그 죽을 때 참 허무해서 슬펐는데..

 그럴싸한 겉모습, 근데 열면

....

...

..

 

안에 허연 플라스틱...-_-... 누가 중국 아니랠까봐ㅠ

그 공장엔 스테인레스 없냐? 아우.

립스틱은 열처리 하지 말고 그냥 잘라 담아드려야겠다. 으허허.

'잊지않겠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 버니 블루  (0) 2012.03.09
샤넬 펄파우더 27호와 동료들  (0) 2011.11.02
우리 이런 사이  (0) 2011.08.10
작년 생일 선물이 임무를 다 했어  (0) 2011.08.08
놀래라 쉐쉐님 오셨네  (0) 2011.06.16